[스토리라이프] 신비한 신체의 비밀., 꽃가루 알러지인 레나.

in #kr-life6 years ago (edited)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에서는 가끔 공동구매를 진행합니다.
이번에 진행하고 있는 제품은 벌꿀이랑 벌 화분(비폴렌) 이에요.

공구를 진행하면 보통 저희집에서 먼저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기거든요.
이번 벌꿀이랑 벌화분도 저희 부부가 먼저 먹어보았는데.....

헉... 손바닥이 가렵습니다.

비폴렌, 그러니까 벌 화분은 항산화성분으로 유명하구요.
면역력 강화에 좋고, 필수 아미노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좋다고 하거든요.
알러지에도 좋다는데... 남편이 냉온알러지가 있어서 꾸준히 먹여볼 생각이긴 합니다.
지금 한 일주일쯤 먹었는데... 느낌적인 느낌 때문인지, 조금 덜 피곤해하는것 같긴 해요.

그런데... 꿀이나 벌화분도 못먹는 사람들이 있으니... 바로 꿀이나 벌에 알러지가 있는 분들이거든요.
먹기 전에 주의하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꿀이나 벌 알러지는 없는데... 대신 꽃가루 알러지가 있어요.
평상시에 비염도 있긴 한데... 봄에는 유난히 심해지구요.
매년 그런건 아닌데 가끔 봄에 꽃가루가 많이 날릴때는 손바닥에 빨간 열꽃같은게 피면서 엄청 간지럽거든요.

아무생각 없이 한 숟가락 먹었는데 3일간 손바닥이 간지러워서 고생 했어요.
벌 화분이 비만에도 좋다는데....ㅠㅠ 나에겐 그림의 떡...ㅠㅠ

벌이나 꿀, 꽃가루에 알러지 없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

Sort:  

윽 고생하셧겠어요 알러지는 저는 없지만 주위에서 보니 완전 고생 하시더라구요..추천 감사합니다

딱 한숟가락만 먹어서 다행이었어요. ^^
남편은 왠지 덜 피곤한것 같다고 하니 한병 다 먹여보려구요.

화분 1kg 이면 상당한 양인데 얼마에 공구하셨는지는 비밀 인가요? 요즘 면역력이 떨어져서 요런거에 관심이 집중 되네요 ㅎㅎ

앗.. 올패스님은 좀 아시는군요. ^^

가격이 정확하게 알려지면 안되는거라....
저희 공구진행하는 가격은 1kg에 약 8만원 선이에요.
국산은 원래 더 비싸다고 하구요. 저렴한건 수입산이래요.
저희는 오래 양봉하신 분을 소개받아서 좋은 물건 공구하게 되었어요.

그러나 꽃가루 알러지인 저에겐 그림의 떡...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