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라이프]명절맞이 며느리 코스프레중

in #kr-life7 years ago

오늘 하루 물리치료 안받았다고 허리가 뻐근한 레나입니다.

명절을 맞아 시가에 갈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레나의 시부모님은 아직도 현역으로 일을 하시고, 차례는 지내지 않기 때문에, 제사음식을 준비하지 않아도 되어 아주 편하긴 합니다.
다만 시부모님이 명절 바로 전날까지 일하시기 때문에, 명절음식은 늘 제 몫입니다.

올 설에는 컨디션이 좋지 않아, 많은 음식은 못하고요.
딱 두개만 했어요. ^^

AE0EC4F2-DCC9-472A-B092-EB573940F537.jpeg

명절기분 충실히 낼 수 있는 잡채입니다.
속재료 모두 채썰어 볶아주고, 푹 삶은 당면과 양념을 버무리면 완성되는 간단한 메뉴에요. 재료 손질하는게 귀찮을 뿐...ㅋㅋ 그래서 왠지 평소엔 잘 안하게 되는 단점이 있지만요.

DBFB66FC-6177-4353-87CB-0AE8A52CA4F4.jpeg

요건 LA갈비 김치찜이에요.
김치사랑이 대단하신 시어머니를 위한 맞춤 메뉴...^^
시누네 식구들이 오기 전, 우리 식구들끼리 단촐하게 식사할 때 먹을 메뉴랍니다.
보통은 목살이나 등갈비로 만드는데, 너무 맛난 갈비를 구해서 김치찜으로 만들어 봤어요.

이제 잠깐 기절했다가....ㅋㅋㅋ
씻고 시댁으로 거야겠어요.
우리 스티미안 이웃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공유를 위해 대단히 감사합니다, @ ranakim이 좋은 국수 확실히, @ jhoni 내가 그것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BeautyPlus_20180213095139_save.jpg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그정도면 요리잘하시네욤^^
연휴잘보내시고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
연휴 잘 보내셨어요?

요리 잘하는 분들 부러버용
저희도 이제 시작하려합니다 전부치러 고고 자주소통해요
설명절 잘보내세요 ~~팔로우하고 가요
image

반갑습니다. 스티밋에서 자주 소통해요. ^^
명절엔 역시 기름냄새 폴폴풍기는 전이죠. ㅋㅋㅋ

세상에!! LA갈비 김치찜이라니!!!! 이건 정말 생각도 못해본 음식인데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세상에 이번에 고향집 따로 안내려가서 명절음식은 구경도 못하고있는데 이웃분들 포스팅으로 명절음식보니까 세상에 모니터 속으로 들어가고싶어요 ㅠㅠ 레나님 명절 잘 보내시고 새해복 많이받으세욤! 헤헿

히바님 명절음식 나눠주고 싶소. ㅎㅎ
즐거운 명절 보내셨어요?

몸도 다 안나으신 것 같은데 명절이 다가와버렸네요. 물리치료 꾸준하게 받으세요. ㅠㅠ

ㅠㅠ
네. 명절 끝난 오늘도 물리치료 받고 출근 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회복이 안되네요.

눈으로 명절 음식 맛보고 있네요:)
레나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명절 잘 보내셨죠? 아밋슈님 보고파요. 우리 언제 볼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저렇게 LA갈비로 김치찜 하는건 처음봤어요. 전 항상 김치에는 돼지고기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었다는걸 레나님 글 보고 깨닳았습니다ㅎㅎㅎ 고기에 김치는 무조건 맛있는 조합!!!
잡채는 어렸을때는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싫어했는데 요새는 왜이렇게 잡채가 먹고싶을까요 ㅋㅋ 직접 만드려니까 손이 정말 많이 가는 음식이더라구요.
행복한 설날 되세요 레나님 :)

당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저희 집에서는, 김치찜은 돼지 목살이나, 등갈비로 많이 하거든요. 이번에 좋은 LA갈비를 구하게 되었고, 몸은 좀 불편하고 해서 그냥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꽤 괜찮더라구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들이에요!!

앗.. 노말브로님 잡채랑 김치찜 좋아하시는군요. ^^
저도 사랑하는 음식들이랍니다.
설 명절 즐겁게 보내셨나요?

평소처럼 보냈어요 ㅎㅎㅎ 스팀에 글을 쓰거나 친구들과 술을 먹거나 등등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55.94
ETH 2446.2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