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스팀파워 욕심내면 안 되는데..

in #kr-life7 years ago

소액이지만 스팀코인 사서 스팀파워높이니, 갑자기 욕심히 생겼습니다.
이러면 안 되는데 말이죠..
사람이 욕심이 생기면 강박증, 초조증이 깊어지잖습니까.. 제가 지금 그렇습니다.
특히 물욕에 대한 욕심이.

좀전엔 얼마 안 되는 스팀달러도 스팀코인으로 바꿔서 바로 스팀파워를 높였습니다.
아.. 생각해보니 그 시초는 보팅바 때문이었습니다.

steem-2.JPG

스팀파워가 500이 돼야 보팅바가 생긴다는 말이 제 머릿속을 흔듭니다.
지금 파워가 349니, 아직 151이 더 있어야 합니다.
그러려면 돈을 써서 높이든가, 아니면 열심히 글을 올려 보팅을 받든가 해야 합니다.

하지만 글을 쓴다 해도 보팅을 많이 받는 건 아닙니다.
아무래도 재밌고 관심이 가는 글이 되어야 하는데, 쉽지 않아요..

글로는 스팀파워 151을 올리기가 상당한 기가이 소요될 것 같습니다.

이런 조급증, 욕심에 대한 급처방이 필요합니다.
바로 초심을 되찾아야합니다.

무료해서 시작한 스팀잇, 그때의 마음가짐으로 돌아가라!_ 그래야 평안하리.

혼자 뻘글 한번 써봤습니다.

열대야로 잠자리가 불편하니 꿈자리도 사납고, 별의별 생각도 다 드는 요즘입니다.
어서 시원한 가을이 오길!!



follow.gif

Sort:  

그 한번 올리기 시작하면 중독이 심하실텐데.. 빠져드셨군요 ㅎㅎ

그런가요? 중독이면... ㅎㅎ 그럼 안 되는데.. 어서 평정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1.보팅바가 생기면 뭐가 좋은가요??

2.자신의 스팀파워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제가 만약 500이 생기려면 얼마정도 돈을 써야 하나요?

보팅바가 생기면 다른 분들의 블로그글에 내가 주고싶은 금액을 조절해서 줄 수 있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자신의 스팀파워 확인은 저는 https://www.steemus.com에서 합니다.
사이트 들어가서 우측에 자신의 계정 입력하고 엔터치면 상단에 파워 퍼센테이지로 나오네요.

Congratulations @redbe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크 저도 얼릉 500을...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