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오랜만에 쓰는 일기

in #kr-life6 years ago

4DB94BFF-D664-4219-A06D-734D479A8CAC.jpeg
아내의 딜리버리 서비스

1. 아내의 딜리버리 서비스

한창 바쁘게 업무와 씨름하고 있을 때 아내에게서 전화가 왔다. 커피 사 왔다고. 교문으로 갔더니 이렇게 시원한 커피를 배달해준다. 문득 연애시절 나의 드라이브스루 서비스가 생각나는 소소하지만 감동적인 아내의 이벤트였다.

2. 통지표

방학이 다가오면 통지표를 작성하느라 바쁘다. 학생 때는 통지표가 나를 긴장하게 만들었지만, 지금은 통지표가 나를 바쁘게 만든다.

3. 돌아이

지금껏 살면서 느낀 진리 중 하나는 세상엔 참 돌아이가 많다는 것이다. 어느 단체든, 어느 커뮤니티든...간혹 돌아이들을 볼 때 드는 무서운 생각은...

남들도 날 저런 돌아이로 보진 않겠지?

4. 전기의 소중함

이 바쁜 와중에도 주말에 가족동반모임으로 피서를 다녀왔다. 아이들과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저녁을 먹는데...옆 건물에서 연기가 나고, 그 건물과 붙어있는 우리 펜션은 전기가 나갔다.

35D22FA1-0E4E-47B5-9610-A6279EBDA579.jpeg
칠흑같은 어둠 속 소방차의 빨간 불빛

그로인해 소중한 빛(전등), 물(수도), 바람(에어컨) 등이 모두 마비가 되었고...모든 투숙객은 환불 받아 다른 곳으로 이동했다.

더워서 짜증 나기도 했지만 잊고 지내던 전기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된 사건이었다.

5. 잠

요즘 바쁜 일로 인해 퇴근 후 집에서도 업무를 하다보니 결국 잠이 모자라게 되었다. ㅠ_ㅠ 내일도 정신없을텐데 자야겠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곧 방학하면 바쁨이 끝나겠죠? 화이팅!!^^

ㅠ 방학이어도 8월 중순까진 계속 출장과 연수를 가야해서 한동안은 이 바쁨이 계속 될 듯 해요 ㅠ

통지표 만드시느라 고생이시네요
국민학교 초등학교 통지표(?) 한 번 꺼내서 봐야겠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ㅎㅎㅎ 수우미양가로 평가하던 국민학교 시절이 생각나네요ㅋ

방금 성적표 봤습니다.. ㅎㅎㅎ

요즘 통지표는 종이인가요? 모바일인가요??

아직 통지표는 종이로 나가요 ㅎ 가정통신문 같은건 모바일로 보내는데 통지표는 민감한 내용이다보니 아마 한동안은 계속 종이로 보낼 듯 하네요

와이프님의 딜리버리서비스!!!
방학하고 나면 좀 쉬셔요!!! 리얼린님 ㅎㅎ

넵 감사합니다
우부님도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많이 바쁘시네요.
그래도 방학하면 시간이 많이 나시겠네요. 부럽습니다.
방학중에는 어떤 계획을 가지고 계신지? ^^

ㅠㅠ 이번 방학 때는 출장이랑 연수가 많아서 실질적으로 출근을 하지 않는 날이 8월 중순에나 며칠 있어요 ㅠㅠ 그러다보니 아직 방학 때 어디 갈 계획응 세우지도 못했네요

빛, 물, 바람 하시니 왠지 어릴 때 봤던 캡틴 플래닛 노래가...
땅 불 바람 물 마음~ 다섯 가지 힘을 하나로 뭉치면~ 캡틴 플래닛 캡틴 플래닛~~
ㅋㅋㅋ

여전히 바쁘신가 봐요.. 저는 어제 방학식을 했습니다. 오늘은 방학 첫 날인데 실감이 안 나네요. 곧 방학 중 캠프 때문에 다시 출근해야 해서 그런가 봅니다.^^;;

너무 오랜만에 듣는 노래네요, 캡틴 플래닛 ㅋㅋㅋ

저도 오늘 방학 첫 날인데 실감이 안나요 ㅠ 곧 출근을 해야해서 그런가봐요 ㅠㅠ 학교에 갔는데 애들이 없으면 조금 실감이 날 듯

많이 바쁘시네요~!! 바쁘신 와중에도 커피한잔의 여유! 즐기시면서 통지표작성이 언넝 끝나시길 빌게요~~~

ㅎㅎㅎ 소중한 커피 한 잔의 여유였어요 ^^
다행히 통지표는 이제 끝냈습니다 ㅎㅎㅎㅎ

그러고보니 예전엔 정전되서 종종 촛불키고 있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엔 드문 일이 되었네요. ㅎㅎ 피서 중에 당황스러우셨겠어요. 그래도 큰 피해 없는게 다행입니다.

소방차가 와서 많이 놀랐는데 다행히 아무 일이 없었어요 ㅎㅎㅎ 그러고보니 정전이 일어나 촛불켰던 것이 얹었는지 기억도 안날 정도로 요즘은 정전이 잘 안 일어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283.09
ETH 2463.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