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통통한 꼬맹이 손이 넘 사랑스러워요^^ 투표하셨으니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ㅎㅎㅎ 좋은예감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제이탑님 ^^

고팍스에서 투표인증이벤트 하던데요.
제목에 [투표인증]쓰고 태그로 gopaxkr 달아보세용~
다 해주는건 아니고 추첨해서 해준다네요^^

감사합니다 애플민트님 ^^ 덕분에 제목이랑 태그 수정했어요ㅋㅋ

아가야 오동통한 손이 귀욤귀욤 이네욧^-^ 저도 점심시간이후에 선거하러 간답니당~~

엄빠손은 말라만 가는데 ㅋ 아이들 손은 토실토실해요 ㅎㅎㅎ 러블리연님도 선거 인증샷 가즈아~~~

저도 얼른 가서 요렇게 인증샷 남기고 와야겠네요!!
보팅파워 쓰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작년 대선 이후 모아두셨던 보팅파워 팍팍 쓰고 오세요 아기님 ^^

잘하셨네요
휴일 남은시간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부기님 ㅎ
부기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ㅎㅎㅎ 리얼린님 가족끼리 투표인증샷찍으신거 보니 너무 멋지십니다!즐거운 휴일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우부님. 우부님도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

가족들이 다같이 투표소에 다녀오셨군요.
보기 아주 좋습니다.^^
저도 손등에 인증하고 왔답니다.ㅋㅋㅋ

ㅎㅎㅎ 예전에는 투표 인증 같은거 생각도 안했는데 시대가 많이 변했네요 ㅎㅎㅎ
우리는 울산을 운영할 대표를 직접 뽑은 진정한 민주시민입니다. ㅋ

꺄 완전 사랑스러워요~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행복하게 웃을 수 있도록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대한민국 뽜이팅입니다:)!!

넵 ^^ 대한민국 파이팅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