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미니애플망고 너무 맛있어 프로필

in #kr-life6 years ago

제주도 미니애플망고 너무 맛있어

지난 제주여행시 저도 미니 애플망고가
있는줄은 알았는데 이미 천혜향을 한박스
샀고 작아서 씨만 커서 과육이 없겠다
싶어서 안먹었는데
미니애플망고 강추강추!

같이 일하던 동생이 저 망고 좋아한다며
주문해서 저한테도 보내줬다는
#망고잘사주는예쁜동생

덕분에 진짜 실컷 양껏 먹었네용 :)

애플미니망고는 진짜 작아요
주먹보다 작은정도~?

망고가 워낙 씨가 갈비대처럼 있으니까
작아도 씨는 크겠다 싶어 안먹었는데
진짜 미니애플망고 꼭 드셔보세요

큰 애플망고보다 먹기도 편하고
더 달콤한거 같아용

먹는방법도 초간단
미니애플망고는 손으로 까서도
먹을수 있어요
칼로 해도 잘깍이지만 전 손이 더 편하더라는

씨부분을 시작으로 사과깍듯
복숭아 껍질까듯 까주면
껍질도 잘 벗겨져요!

까는재미 먹는 재미도 있어요 ㅋㅋ

남편이도 줘봤는데 진짜 맛있다며
그치만 제가 좋아하는 음식은
항상 몇개씩 먹고 말아요ㅠㅠ
특히 과일 ㅋㅋㅋㅋ
집에 과일 없으면 뭔가 허전한 느낌

내가 더 많이 먹었지만
맛있게 둘이 나눠 먹은 미니애플망고
이제 앞으로 제주도 가면
천혜향대신 미니애플망고 꼭 사먹을듯

씨는 이렇게 작고 얇아요 ㅋㅋ
한입에 쏙 넣어서 과육만 먹다가보면
씨가 저절로 분리된다는

씨도 작고 과육도 달콤한 미니애플망고
생긴건 점박이에 작아서 뭐 먹을게
싶었지만 진짜 제가 강추하는 과일!

Sort:  

비슷한 내용의 글을 네이버에서 발견하였습니다.


제주도 미니애플망고 너무 맛있어

요리하는쭈 ・ 2018. 06. 18
제주도 미니애플망고 너무 맛있어 지난 제주여행시 저도 미니 애플망고가 있는줄은 알았는데 이미... 작아서 뭐 먹을게 싶었지만 진짜 제가 강추하는 과일! #제주과일 #미니애플망고 #맛있는과일 #과일 #과일추천

비슷한 내용의 글을 네이버에서 발견하였습니다.


제주도 미니애플망고 너무 맛있어

제주도 미니애플망고 너무 맛있어 지난 제주여행시 저도 미니 애플망고가 있는줄은 알았는데 이미... 작아서 뭐 먹을게 싶었지만 진짜 제가 강추하는 과일! #제주과일 #미니애플망고 #맛있는과일 #과일 #과일추천
・ 출처: 요리하는쭈 ・ 2018. 06. 18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