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가평 1박2일 여행

in #kr-life6 years ago

친구들과 가평 1박2일 여행
얼마전에 친구들과 가평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일하는 친구들도 있어서 여유를 갖고 즐기진 않았지만 같이 마트에서 장을보고 바베큐에 한잔~!

가평1박2일 여행을 가기전에 친구들과 장을 보는중입니다!
몰래 카메라로 찍었는데..
사진을 광적으로 좋아하는 친구가 귀신같이 사진찍는걸 알아보고 바로 포즈를 취하네요!

숙소에 도착한 모습입니다!
남자들만의 1박2일 여행~!
장본것들을 정리하는 중이네요~!
삼겹살,목살,음료,술,라면 등등 정리할게 참 많네요..

정리를 마치고 바베큐를 준비하기 위해
야채를 다듬고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ㅎㅎ

자~! 본격적인 바베큐 타임~!
다른 테이블에도 남자들끼리 와서 바베큐를 해먹고 있습니다~!
얼마나 빨리 시작을 한건지.. 다들 얼큰해져 있더라구요...

우리의 명셰프~!
이친구는 친구들과 바베큐를 해먹을때면
항상 고기굽는걸 담당하고 있어요~!
딱 보기에도 고기를 참 잘굽게 생기지 않았나요???ㅋㅋ
혼신의 힘을 다하는 모습~! 불쑈!!

다들 명셰프가 고기를 굽는 모습을 감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고기를 삼겹과 목살로 준비했는데요~!
삼겹살에 기름이 너무 많이 떨어져서.. 불쑈가 발생하고.. 겉만 타는 상황이 벌어지니 다른 분들은 목살로 준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김없이 발생하는 불쑈~!
이친구는 고기굽느라 먹지도 못하고..ㅜㅜ
저희는 고기만 바라보며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자~! 기다리던 명셰프의 바베큐구이~!
디테일 컷을 못찍었지만..
참.. 먹음직 스러웠습니다...

바베큐장을 정리하고
2차로 숙소에서 라면을 먹는 모습입니다~!
역시 방에서 먹는게 편하죠~!
사실 이때부터는 기억이..

다음날 아침 일어난 모습입니다 ㅎㅎ
난장판이 되어있는 숙소... 떡진 머리..
사장님 숙소는 말끔히 정리하고 나왔으니 걱정마세요~!

친구들과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몸싸움~!
자고 일어나서 안일어난 친구를 괴롭히는 명셰프~!
천진난만한 모습입니다 ㅎㅎ

자 이렇게 휴식을 취하다가 숙소를 정리후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친구들과 아주아주 오랜만에 1박2일 가평 여행이라 짧았지만 어린시절로 돌아간 느낌을 받았습니다..
몸만 어른이지 마음속엔 항상 동심이 남아있는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어릴적 친구들과 시간을 내서 이렇게 한번 1박2일 가평여행을 떠나는건 어떤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0.26
ETH 2618.46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