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너무 힘들었던 어제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멤버입니다!

어제는 정말.. 너무너무 힘든 하루였습니다.

예고도 없이 찾아온 장염과 체끼가... 아주 강력하게 와서 제 정신을 탈탈탈...

새벽부터 밤까지 화장실과 침대만 왔다갔다 했네요 ㅠ

어지럽고 울렁거리고 힘도 없고..

간만에 하루종일 아무것도 못 한 하루였습니다.

이제 좀 나아졌으니 다시 즐거운 스티밋!!! 생활을 이어갑니다아~~

Sort:  

저는 탈이 잘 나는 체질이에요. 한동안 괜찮더니 요즘 또 영 아니네요. 건강이 최고니 몸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밥은 천천히 드세요.

@naha님도 속이 약하신가보네요 ㅠㅠ
역시 소화엔 천천히 먹는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과식도 나쁠거구요!
@naha님도 몸관리 잘하셔서 아프지 마세요!!

ㅠㅠㅠ 장염 정말 아프고 슬픈데...
그래도 좀 나아지셔서 다행이네요. 어서 완전히 나으시길 바랄께요 :)

흑..ㅠ 이렇게 쎈 장염은 처음 걸린거같아요 ㅠㅠ
이제 완전히 나아졌다고 생각되는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 튀김 같은건 아직 피하고있어요 ㅎㅎ

그래서 어제 포스팅이 없으셨군요~~
푹~~ 쉬고 빨리 회복하세요

네ㅠㅠㅠ 너무 아프고 정신없어서 아예 컴퓨터나 폰을 들여다 볼 생각조차 할 수 없었어요 ㅠㅠㅠ
그래도 이젠 다 나은듯 합니다!! ㅎㅎ

하루만에 털고 나오신거 보니 건강하시군요! 아프지마세요 ^^

그건 다.. 병원에서 맞은 주사와 약 덕분입니다 ㅎㅎㅎ
사실 지금도 약기운일지도 몰라요.. (소곤소곤)
몸관리를 좀 제대로 해야겠어요 ㅠ 맨날 밤새고 그러니 아플수밖에 없는거같아요 ㅠㅠ

장염 힘들다던데 전 아직 장염에 걸려보지않아서 모르는데 ㅜㅜ 몸관리 잘하셔야해요 장염에 체끼에 아주 고생이 많으셨겠어요
지금은 어찌 괜찮아지셨나요

장염에 걸려보지 않으셨다니 건강한 장을 가지고계시는군요 ㅠㅠ 전 위도 약하고 장도 약해서 ㅠㅠㅠ 허구한날 소화불량이었는데 이번에 장염이 팍..!
이제 장 관리도 조금 신경써야겠습니다 ㅠㅠ

넵넵!! 걱정해주셔서 다행이 지금은 다 나은거같아요!! ><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헐,,ㅠㅠ 그거 진짜 힘든데,, 아프셨군요.
지금은 그래도 좀 나아진거 확실한가요? ㅜㅜ

너무 힘들었어요 라라님 엉엉 ㅠㅠㅠ
그래도 지금은 다 나은듯 합니다!! ><
어묵 먹어도 괜찮을 정도이니 다 나은거겠죠...?

에구 토닥토닥ㅠ고생했어요. 어묵은 그래도 부드러운데 아직 치맥은 위험해요!

ㅎㅎㅎ 주의하겠습니당 ㅎㅎㅎ 저 대신 라라님께 치맥을 토스..!
오늘도 치맥하셔요! ㅋㅋㅋ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항상 감사드립니다 바이러스님 :)
오 재밌는 웹툰이네요!! 거기에 내용도 뭔가 정말 찡하고..ㅠ
좋은 웹툰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앗 옴팡이!! 이번엔 반드시 받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10.21
ETH 3068.2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