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아픔으로 인한 게으름..?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제는 다 회복된 듯 한 뉴멤버입니다!!

한창 아플 땐 포스팅도 못했고 좀 나아지고 나서 아팠다고 찡찡댔는데 아프지 말라고, 빨리 나으라고 걱정과 위로를 해주셔서 더 빨리 나은거같아요!! ><
다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근데... 이젠 몸도 어느정도 회복 되었는데.. 큰 문제가 생겼습니당...

제가 하던 포트폴리오 작업의 첫 장면! 예전에 여쭤봤던 바다 사진 기억하시나요!!? ㅎㅎ

그건 한 프레임만 뽑아봤던거라.. 실제로 영상으로 재생하기 위해선 수많은 프레임을 뽑아야하는데 그게 굉장히 오래걸립니다...!! 그래서 클라우드 서비스로 할 수 있는 업체를 찾아서 이제 막!!! 빠르게 진행하려 했는데!! 장염에 걸려버린거지요오~~~~ㅠ

그렇게 하루 푹 앓고... 어제 좀 회복된 듯 해서! 작업을 좀 하려했더니 글쎄...!

몸이 영 안따라주더라구요 ㅎㅎㅎㅎㅎ
(하기 싫어어어어요~~~~ 놀고 싶어어어어요~~~)

한번 잔뜩 뒹굴(?)대며 하루를 보내버렸더니 몸이 어느새 노는 모드가 되어선.. 작업하는 모드로 돌리기는 쉽지 않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어제도 결국 만땅 놀며 보내버렸습니다..!
바빠 죽겠는데 참 큰일이지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좋은 점은 하나 있는거같아요!!!

계에속 누워서 앓았더니!!!
뭔가.. 키가 쑥 크고 어깨가 좀 펴진... 느낌입니다!! ><

이제 다시 생활하다 보면 척추도 다시 아래로 눌리고... 어깨도 앞으로 다시 굽어지겠지요 ㅠㅠㅠ
일시적이지 않게 운동을 해야하는데 말이에용ㅎ

Sort: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아프면 안되요 ㅠ 건강이 최고에요

맞아요 ㅠㅠ 이번에 아프고 실감했답니다 ㅠ
얼마나 서럽던지!!
@recod0611님도 절대 아프시면 안돼요!!

전 아픈지도 모르고있었어요 ㅠ 나쁜 이웃이네요 ㅜㅜ 히융 미안해요 빨리 아프지 마세요

ㅎㅎㅎㅎ 괜찮아요 이젠!!
모르실수밖에 없지요 ㅠㅠㅠ 제가 아무것도 안올렸는데ㅠㅠ
미안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당 ><
에리카님은 완전 좋은 이웃!! :D

ㅎㅎ 홀~쭉해지셨겠어요.
어서 건강회복되시고 포트폴리오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요.

앗.. 맞아요.
사실 포스팅에 적지 않은 좋은 점 중 하나가 바로..! 몸무게가 줄었다는것...! 에헤헤헤헤헤
하지만 아파서 빠졌던거라 금방 불어나겠지요 ㅠㅠ
넵넵!! 얼른 좋은 결과 보여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아무튼 컨디션 관리 잘 하시길 바래요
주말인데 푹 쉬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 저녁 즈음에는 완쾌되지않을까 싶어요 ㅎㅎ
이젠 몸도 나아졌으니 작업 진행해야겠지요 ㅠㅠ
@tip2yo님도 즐거운 주말 즐거운 오후되세요!

어서 빨리 정말 완치되시길 바랍니다 ㅠㅠㅠㅠ
힘내세요 :)

방금 초코 머핀을 먹었는데....!
밤에 속이 괜찮다면 완치되었다고 생각하려구요 ㅎㅎㅎ
아프면... 안되는데.... 너무 일렀나.. 싶기도 하구..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