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일찍 일어나서 밖을 내다 보았어요..

아침일찍 부터 음식물 쓰레기 차가 와서 음식물 쓰레기를 싣고 나가네요..
참 일찍 일어나서 자신의 맡은일을 하는 분들을 봅니다.
직장에서도 이렇게 자기 맡은일을 충실히 한다면
아마도 깨끗한 사회가 되지 않을까 하네요..

집에서 보는 일출도 좋네요...
오늘저녁에는 비가 오네요..
내일도 비가 온다고 잡혀 있는데..
추석도 다가오고 바쁘겠어요..
친구들이 이번주말에 내려온다고 하네요..
잘됐죠..
이번추석에 친구들도 만나고 회포도 풀고 이야기 꽃을 피우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멋진 일출사진이네요~ 내일도 평화로운 하루가 되시기 바랄게요
새벽2-3시에도 다니더라구요 ..
예전에 새벽까지 바느질하다보면 차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추석에 친구들이랑 즐건 시간 보내세요~~~^^
sdaragon9님의 [9월 21일 이벤트공지] 몇개나 오를 깡?(9월 20일 결과 포함)
서로가 최선을 다하면 깨끗한 세상이 오겠죠. ^^~
[9월 21일 이벤트공지] 몇개나 오를 깡?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공감해요.
새벽을 깨우는 사람들 덕에 저희가 편히 산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