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 조금 특별한 일기 (kyunga님의 마크다운 태그활용)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alaflor입니다 :)

@kyunga님의 마크다운 한계를 뛰어넘는 포스팅을 보고 얼른 활용해보고 싶어졌어요. 왠지 특별한 글로 만들어주는 경아님의 포맷을 활용해 평범한 일기를 적어봅니다.









평 범 함,   그   소 중 함

O R D I N A R Y   D A Y  



KakaoTalk_20180420_201140906.jpg

Maple Tree, 2018.04.20





1
2

3
4





1. Toast
마음에 드는 재료를 마음대로 듬뿍 넣어 만든
내맘대로 토스트. 가장 편하고, 가장 맛있다.



2. Late afternoon sunshine
늦은 오후,
이제 막 새잎을 펼쳐내는 나뭇가지에
비치는 햇살이 새삼 따뜻하게 느껴진다.



3. Dandelion puffs
민들레 홀씨의 계절 -
몇 개는 후후- 불어보기도 하고
사진에 담아냈다. 보기엔 참 예쁜데,
이 계절엔 송화가루도 함께 해야한다 :(



4. Crescent moon
저녁을 먹고 나오는길에 하늘을 보니
내가 좋아하는 초승달이 예쁘게도 떴다.
평범한 일상이 문득 특별하게 느껴지는 날이 있다. 오늘이 꼭 그런 날 이다.



5. :)
예쁜 형식에 채우려다 보니,
좀 더 감성적으로 쓰게 된다.
난 그냥 사진 주소 수정만 했을뿐인데 왜 형식이 틀어지는건지 ㅠㅠ 마크다운에 대해 더 공부해야겠다.

마음이 무거울땐 말하는 것도 참 어렵다.
특히 스팀잇은 그냥 말하는 느낌이라
글을 쓰는것도 어렵다.ㅋㅋ
긴 여정을 앞두고 이런저런 일들이 자꾸 일어난다. 얼마나 좋으려고 그러는걸까 - ?!




이왕 좋은일이 일어날테면 나를 아는 모든이들에게 좋은일들이 일어나길 바래본다.

예를들면 스팀이 대박난다던가 - 헤헤 :)





스팀잇에 아름다운 글들이 더 많아지길 바라며 @kyunga님께서 공유해주신

편집포맷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yunga님 감사합니다 :-)

Sort:  

와 정말 다시봐도 예쁜 레이아웃이에요^^

그쵸, 어쩜이리잘만드셨을까요 ?
좋은밤되세요 :)

편집포맷과 @lalaflor님의 일상이 잘 맞는 것 같아요~

잘어울린다니 ~ 앞으로도 많이 활용해야겠습니다 :)
감사해요

예뻐요
사진도 글도 라라님 일상도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텍스트 홍대갬성..ㄷㄷ

크으ㅋㅋㅋ

일기같아보이지않고 화보같아요

경아님 덕분입니다 ! 좋은밤되세요 lyr님 :)

라라님 이렇게 예쁘게 활용해주시다니!
제가 이래서 계속 덕질중입니다ㅋㅋㅋ
갬성 주르륵 조으다..>_<

너무 좋아요!ㅎㅎ
근데 마지막 글자들은 왜자꾸 가운데정렬만될까요흑흑 경아님..시간나시면 조언부탁드려요>_<

라라님 제가 코드 복사해서 봤는데 도저히 모르겠어요ㅋㅋ
이제 개발하시는분들이 필요한 순간이 온것 같아요ㅋㅋ

꺄 ㅠㅠ 감사해요. 전 제가 문제인줄 알고...히히
오류는 어쩔수없지만 덕분에 넘 잘사용하고있습니다 경아님 !!
앞으로도 많이 연구부탁드립니다 (__)!!

저도 경아님 글 보고 감탄사 연발했는데
직접 쓰셨네요~^^
컴퓨터랑 폰에서랑 또 다르겠지요?
한번 써봐야겠네용^^

비슷하게 보이는데 PC가 시원하게 보여요 ㅎㅎ
한번 사용해보세요 :)

너무 이쁜사진이예요~~~

와우~ 저의 1기 마니또님 방가워요~ 여기서 뵙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스티밋이 감성이 더해지고 있네요 +_+
근데 라라님 원래 글에도 감성 넘쳤었는데

꺄ㅎㅎ달걀님 ~ 감사합니다! +_+

숫자가 가운데 모여야하는거죠? ㅋㅋㅋㅋ
라라님만의 스타일이 탄생했네요 ㅎㅎㅎ

그게아니구, 마지막 글자들이 왼쪽정렬로 돌아와야는데 안돌아와용 흑흑ㅋㅋ
앞으로도 아주 많이 이용해야겠어요! 저만의 스타일이라니...감사합니다 오이님 :0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296.59
ETH 2441.0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