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 내 돈주고 절반이나 못 본 '곤지암'후기 (스포없음+_+)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lalaflor(라라)입니다.

오늘 '곤지암'을 보고 왔습니다.
제 기준 공포영화 평점이 7점 이상이면 볼만한것으로 판단해서요.+_+

'지금만나러갑니다'를 볼까하다가,
곤지암을 선택했습니다.

영화관에서 공포영화를 본다는 것은
너무나 오랜만이라..
(보통은 집에서 보는 것을 좋아함)
조금 긴장이 되더라구요.

영화 초반부에는 굉장히
옛날 공포영화의 전개방식이라
긴장을 풀고 도대체 어떤식으로
공포를 유발할지 궁금해졌습니다.

중반부에 도달하자 제 앞 뒤 옆 옆 대부분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보시더라구요 ㅋㅋㅋㅋ

물론 저도 두손 포개어 손가락 틈으로
옆을 두리번 두리번 거렸습니다.

나중에는 보긴봐야겠고
두 눈을 감을수도 뜰수도 없이
손으로 눈을 철벽방어해가며 ..본것 같아요..
아니.. 보긴 본것 같은데...
절반이상 눈을 감고 있었네요.하핳

왜 보다가 팝콘도 쏟고
도중에 도망간다고 하는지..알것 같았던 영화..

나름 공포영화들을 섭렵했다고 생각하여
처음엔 팔짱끼며 여유롭게 보다가
마지막엔 메이크업이
다 지워진채로 나왔습니다 ^-^
(손바닥으로 문질문질)

원래 숨어있는 의미들을 보며
해석하는 것을 즐기는데,
후반부에는 일단 제가 살아야겠어서..ㅋㅋ
그런것은 일찌감치 포기했습니다.

어떻게하면 사람들이 무서워할까?에
집중해서 만든 영화 같았어요.
내용의 퀄리티 같은건 기대하시면 안되구요.

기괴함과 공포스러움으로는
굉장히 만족감(?)이 클 영화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
공포영화 한편 보고싶으신분께 추천합니다.

참고로 전 최근 인시디어스 시리즈
전부 보고 갔는데도 무서웠습니다.ㅠㅠ

개인적인 후기이니..
보시는 분에 따라 분명 시시할지도..
모릅니다 (리스펙..)

전 오늘부터 당분간 눈뜨고 세수하고 머리 감겠네요 하하하..

  • 그리고 혼자서도 볼수도 있을것 같다고..
    추천해주신 @songa0906님... 당신은..대체... ?
Sort:  

소문만 들었는데 정말 그 정도군요 도전은 일찌감치 포기할래요 혼자 보러 가시다니 대단해요!!!

아ㅋㅋ혼자간건 아니구요 그정도로 안무서운줄 알고 맘놓고있었어요ㅠ 혼자갔으면 ..아마 중도포기했지않을까싶어요ㅠ

'곤지암' 아직 보지 못한 영화군요. 곤지암이 공포영화네요. ㅎㅎ

네 ~ ㅎㅎ 요즘 핫한 공포영화입니다 ! +_+

흐흫 저는 공포영화 좋아해서 재밌게 봤어요~~ 402호 조심하세요!!!!

leebs12님도 보셨군요..
저도 공포영화보러 갔으니 공포영화보고 온 느낌이었습니다.
근데 이정도일줄은...? ㅜㅜ

그 동그란 눈가진 귀신으로 변할때 살짝 놀라긴했어요 ㅎㅎㅎ 그래도 코믹부분도 많아 재밌게 봤습니다!!!!

ㅋㅋㅋ 스포는 주의해주세욥 !! ㅎㅎㅎ

지금 제 상황이 곤지암입니다.
저를 꼭 기억해주시고 챙겨줏기바랍니다.
망햇갖ㄷ악ㅈ그아

엌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 그럼요 우리 까마귀님.

ㅎㅎㅎ 저는.... 추태를 보일까봐 영화관에서는 안보기로했네요 !ㅋㅋ
잘한 선택이었겠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네 추태 가능합니다.
근데 집에서 보는것도... 쉽지 않으..실듯 해요 ㅠㅠㅠ

어후, 그 정도인가요? 볼려 했는데 포기해야 겠네요 ㅠㅠ

네.. 심신건강을 위해..^^ㅋㅋ
애써 보실필요는 없다고 생각됩니다.ㅠㅠ

공포영화는 아예 범접 불가한 1인이긴 한데 이 글 보니 더더욱 엄두가 안나네요 ㅎㅎㅎ 돈주고 절반도 못봤다니 ㅠㅠ 메컵 망가지시고,, ㅠ 진짜 무서운영화인가봐요 ㅠㅠ;;;;;

네 ㅋㅋㅋ 이거 뭐.. 데이트용으로도 추천 못하겠더라구요 ㅠㅠㅋㅋ

헐 라라님..... 곤지암이..... 얼마나 무서운 영화인 곤...지암?

압 방심하는 사이 치고들어온 아재개그에 빵터짐..ㅠㅠ
자존심상해...ㅋㅋㅋㅋㅋ

사바시바사바시바사바시바사바시바사바시바사바시바

압 뭘이렇게 맘놓고 욕을하시나 싶었음.ㅠㅠ
그게 뭔지 아는데... ㅋㅋㅋ 암튼 사백******이거래요..
그때 진짜 심멎...

그렇게 무서운가요?
음... 심히 고민스럽네요. 보러갈까, 말까? ^^;;
암튼 팝콘은 안들고 들어갈께요.ㅎㅎ

진짜 팝콘들고 있었으면 큰일날뻔했어요.
전 초반에 다 먹어버려서 다행이었습니다ㅋㅋㅋ
보시고 나면 후기올려주세욥 !! +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065.67
ETH 2429.8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