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맥심플랜트
누군지는 기억이 안 나지만(죄송합니다. 제 머릿속에는 지우개가 있는 것 같습니다. -_ㅠ;;) 어떤 스티미언의 글을 보고 '맥심플랜트' 가봐야지... 가봐야지... 벼르고 있다가 선거날 투표 후 다녀왔습니다. ^^
날씨도 좋고~ 사람도 적당히 많아 주시고~ 아이스카페라떼는 맛있고~ 장소도 완전 마음에 들고요~.
토스트는 폭풍 흡입해 주시구요~ 저는 정말 먹으려고 사는 거...
네, 맞고요. ^^;;;
이태원에 가시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의 명가답게 커피 맛있습니다. ㅎㅎㅎ 믹스커피 아닙니다.
맥심플랜트 화장실도 완전 마음에 들던데... 자주 가기는 힘들고 나중에 꼭 한 번 더 일부러 찾아가고 싶습니다.
감사가 아니고 첫 일반 포스팅이네요. 충격입니다. ㅎㅎㅎ
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헙! 뭘 또 충격까지요~ 저에게 지대한 관심을 보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좀 더 열심히 '감사'하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꼭이요~^^^^"
예. 근성을 보여주셔서 재밌게 보고 있는데, 다른 걸 올리셔서 놀랬습니다. 새로운 내용도 재밌네요. ㅎㅎ 예. 스팀잇 감사왕으로 등극하실듯 ㅎㅎ. 예. 경아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하. 언젠가 '기적'을 포스팅하는 날이 올 거라 믿으며, 오늘도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큰힘이 됩니다. ^^~
맛있었나봐요 ^^ 포스팅 잘 올리셨네요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앗, 감사합니다. 건물 전체가 커피숍이고 층마다 컨셉도 다르고 커피도 맛있고 토스트도 맛있고. 좋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넵 저역시요 ㅎㅎ 감사해요
토스트가 엄청 두꺼워서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맛있다고 소문난 '교토마블' 플레인 식빵이더라구요~ 정말 맛있어요. 조금 전에 점심 먹었는데 또 먹고 싶...ㅠ.ㅠ
장소도 넘 멋지고~ 토스트 넘 맛있어 보이네요~^^
맞아요~ 장소도 멋지고~ 토스트는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어요~^^ 인생은 먹방입니다.
You got a 6.54% upvote from @upme thanks to @kyeongah! Send at least 3 SBD or 3 STEEM to get upvote for next round. Delegate STEEM POWER and start earning 100% daily payouts ( no commission ).
오호... 이런데를 다녀오셨군요 근야 되게 깔끔해보여서 너무 좋습니다.
그쵸?? 지지난달인가? 이디야랩 가보고 다른 이디야랑은 전혀 다른 장소에 감탄하고 왔었는데, 맥심플랜트도 좋더라구요~ 기존 맥심의 이미지(?)를 뒤집어엎을 정도로 반전이었어요.
ㅎㅎㅎ 오호.. 그정도이셨어요?
맥심의 이미지를 뒤엎어버릴정도라니..
매우 궁금합니다 ㅎ
천정이 상당히 높네요~+ㅁ + 우와우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커피 한잔에 토스트 +ㅁ + 먼가 엘레강스한 느낌이네용^^
ㅎㅎㅎ 앙드레김이 생각나요~ 천장이 높은 곳이 좋더라구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