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밍 2탄~

in #kr-life3 years ago

안녕하세요~다둥이맘 귀바입니다~
오늘은 신랑님이 야외로 클라이밍을 간다고 하네요~
날씨도 좋고~집에있기 심심하기도해서 같이 출발~

집에서 한시간20분정도 열심히 달려~
울산에 도착~
영남 알프스 복합웰컴센타 입니다~

도착하자마자~바로 준비하더니~
본격적으로~

20180624_183800.jpg

우와~꽤 높아요! 저는 무서워서 ㅠㅠ
대단합니다!신랑님!
아이들도 열심히 응원도 하고~

계속 앉아있으려니..너무 덥고..아이들이 힘들어해서~
아이들 놀꺼리 찾아보았더니..오~완벽한곳이 있었네요~
울산번개맨 우주센터가 바로 옆에 있었어요~
아이들이 어찌나 좋아하던지~
저는 에어컨이 빵빵해서 너무 좋았구요~

티켓팅 후~입장~다자녀는50%할인까지~
거기에다 막둥이는 공짜~

20180624_145541.jpg

입구에서 인증샷~

20180624_204615.jpg

20180624_204750.jpg

거울 미로도 통과하고~

20180624_152354.jpg

우주선도 탑승하고~

20180624_205237.jpg

우주선에서 잠깐 누워서?휴식도 하구요~ㅋ

20180624_205155.jpg

아이들이 엄청 신기해 하네요~ㅋ

짧은 시간이지만~꽤 즐거웠어요~
제가 체험해도 재밌었거든요~

오늘도 즐겁게 보낸 주말이었어요~
부산은 가까운곳에 아이들 놀꺼리가 너무너무 많은거 같아요~정말 부산을 너무 좋아하는거 같아요~

다들 시간되시는 주말에 부산 놀러오세요~

Sort:  

저는 고소공포증있어서 엄청 무서워서 아예못올라갈듯 랑이님 멋지십니다 ㅎㅎ
우주센터라니 아이들이 정말 즐거워했을거 같습니다 귀바님^^
귀바님 꿀잠주무시고 이번한주도 즐거운일만 가득하세요^^

이 더위에 저 높은 곳을 오르시다니 대단하시네요.
아이들은 좋아하는 번개맨 우주센터에 가서 정말 신났겠어요.

아빠가 멋져서 아이들이 너무 뿌듯했을 것 같아요~!!
우주센터 할인까지 톡톡히 챙기시고 멋지신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게 사진에 가득 담겨있네요~!!

우와~ 클라이밍 높이가 어마어마 하네요! @[email protected]

보고만있어도 아찔하고 미서워요
귀바님 신랑님 믓쪄요~ㅎㅎ

인공암벽보니 예전 대학다닐때 열심히 암벽탔던 생각이 나네요~

클라이밍 도전해 보고 싶은데 체험비가 비싸더라구요 ㅋㅋ
다음에 꼭 해봐야지.

번개맨 우주센터!!!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겠어요
클라이밍 너무 해보고싶어요
저 높이까지 대단하세요~

대학 동아리를 산악회로 해서 인공암벽도 많이 타고 자연암벽도 여기저기 다녔던 기억이 떠오르네요.ㅋ
클라이밍이 몸 균형잡는데 좋은 운동이죠!!!!👍🏻

부신 참 좋네요. ㅋㅋ
크라이밍도 하시는 대단한 남편.응원하는 아이들^&^
지칠새라 놀수 있는 좋은 시설까지^^
오늘도 행복하세요.

번개맨 우주센터라 아이들이 좋았겠어요...
우리 막내딸도 번개맨 팬입니다...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