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당 옥수수~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둥이맘 귀바입니다~

요즘 초당 옥수수가 맛있다해서~홈플에서 주문~
저희 동네엔 큰마트가 없어요~
그래서 온라인 주문으로~

한쪽에선 아이들이~한쪽 구석에선 제가~

20180608_212728.jpg

껍질을 벗기니 정말 노랑노랑 하네요~

바로 쪄서 한개씩 들고 먹었는데~
엄청!엄청! 맛있어요!!
아삭 아삭~달달~
정신없이 먹느라~쪄 놓은 사진이 없네요..

요즘이 한참 철이라고하니~다들 드셔보세요~
오늘은 짧게 쓰고~굿바이~합니다~^^

즐거운 주말들 되세요~

Sort:  

마지막 속껍데기 하나는 남겨서 찌시는 게 옥수수가 가진 수분이 날아가지 않아서 더 맛있게 찔 수 있어요. ^^ 물에 담가서 삶을 때도 마찬가지고요. ^^

정말요??꿀팁 감사합니다~^^

옥수수를보니여름이오긴했군요ㅎㅎ옥수수가지런히뜯고싶네요ㅎㅎ편안한밤되세요^^

이번에 홈플러스에 판매하는 초당옥수수가 그렇게 달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홍보하는거 들었는데 저도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

기대이상이였어요~

제가 알기로는 이 옥수수가 제주도 옥수수라고 알고 있는데.. 제주도 살고 있는 저보다 먼저 이 옥수수를 드셨네요.^^

아~~저도몰랐어요~좋은정보감사해요~

오~~ 진짜 맛있어보이네요~벌써 옥수수 철인가요??

그러니까요~~시간이 너무 빠르죠~

옥수수 참 맛있게 생겼네요^^

저도 옥수수 귀신인데 사진을 보니
너무 먹고싶네요~!!
세개쯤은 뚝딱할 수 있는데요 ㅜ
사진도 남기지 못하고 드신걸 보면
정말로 맛있으셨던거 같아요^^
저도 내일 마트가봐야겠어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제딸도 두개를뚝딱먹더라구요~ㅋ

초당옥수수 유명하던데 그렇게 맛있나봐요. 색도 노란게 알도 그득그득 찼네요. 저는 아직 못먹어봐서 맛을 몰라요. ㅠ

꼭 드셔보세요~정말 맛있어요~

옥수수 쪄서 드셧군요 ㅎㅎㅎ 삶은옥수수하나 들고 먹으면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삶고 구워서 버터바르고 소금뿌리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귀바님^^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