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를 마감하는 습관

in #kr-life6 years ago

photo_2018-04-23_19-04-26.jpg



업무를 마치고 집에 가기 전

잠깐동안 정리된 자리를 둘러봅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자리를 보면서

오늘 무슨 일을 했는지

못다한 일은 무엇이 있는지

내일은 무엇을 해야할지를 천천히 생각해보면

하루 종일 정신없이 복잡했던 머릿속이 조금씩 맑아지는 느낌을 받아요.


사무실을 나서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갑니다.

한 층 한 층 내려갈때마다

업무로 달떴던 몸과 마음도

서서히 내려앉는 침전물처럼

차분하게 가라앉아 갑니다.


이윽고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건물 현관을 나섭니다.

비오는 거리, 집으로 향하는 인파의 바쁜 발걸음의 대열 속에

몸을 던지면


오늘 하루도 잘 살았구나

다시 걸어올 내일이 있구나, 하고

조금은 유치한 감상에 빠져듭니다.


그렇게,

오늘 하루도,

내가 살아있는 흔적을 남겼음에 감사합니다.

Sort: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저는 집에서 가볍게 반주하면
내가 하루를 마무리하고 쉬는구나...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초자력 충전~~~^^;;

조용한 집에서 혼자 홀짝 마시는 반주는 꿀맛이지요!^^ 아마도 사람들마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방법이 다르겠지요? 어떤 방법이 되었든, 이런 재충전 시간이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어요.
긍정적인 글이네요. ~ 본 받아야 할 것 같아요.
저는 항상 .. 요새 퇴근할 때
내일 출근하기싫다...는 걱정을....ㅠ ㅠ

아마도 간절해서 그럴거예요. 저는 잘 다니던 회사를 나오고 인생에 큰 모험을 걸었거든요^^ 스타트업에 있다보니 생존의 문제가 되더군요. 큰 비전을 보고 달려가지만, 사소한 것 하나에 쓰러질 수 있는 것이 스타트업이다보니...그래서 하루를 살아남았음에 감사하는 마음이 듭니다ㅎㅎ

일을 떠올리면서 머리가 맑아진다는 것은 축복이 아닐까요? 저는 내일 해야할 일을 생각하면 두통이 찾아오거든요 ㅎㅎ 오늘 하루도 잘 사셨습니다! 내일도 즐거운 날이 되셨음 하네요.

(저는 저 사진 속 계산기에 눈이 자꾸 갑니다. 계산기를 정말 오랜만에 본 것 같아요 :))

저는 저 계산기 없으면 못삽니다ㅋㅋㅋ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비가 그쳤네요! 두통 없는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자리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오늘도 흔적을 남기기 위해 화이팅해요 ^^

감사합니다^^ 화이팅!!

항상 자리를 떠날 때 한 번 더 돌아보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ㅎ
정신이 없을 땐 깜빡하곤 하는데 그러면 종종 실수가 생기더라고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분좋은 주말 보내셔요!!!

하루를 마감하는 습관이 있다는 것은 굉장히 뜻깊은것 같아요😀 고생하셨고 주말 잘보내세요!!

스스로도 참 잘 들인 습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