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땜에 단명할듯...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기관지가 맛이 가버렸네요 ㅠㅠ

하...이 중국놈들..숨은 쉬게 해줘야지..

어찌 해가 갈수록 심해지는데...국내에선 차량 2부제 하라고만 하고있으니...

으아 좀 살자~!!

다들 건강 유의 하시길바랍니다..ㅠㅠ

빨리 퇴근하고 쉬고싶네요

Sort:  

켁켁켁 콜록콜록콜록 횩횩횩 켁켁켁 콜록콜록콜록

건강조심하세요~~

판다양도 목이 가서 요양모드네요 ㅠㅠㅠㅠ
정말.... 집에서도 숨쉬기가 힘든 날이 올 줄은 몰랐어요...흑흑
hyokhyok님도 어서 기관지 낫길 바라겠습니다!!!
맑은 공기가 그립네요 ㅠㅠ

요즘은 외국놀러가면....맑은 공기때문에 그냥 좋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진짜 이정도면 중국한테 돈이라도 받아서 복지에 쓰던가 해야지

미세먼지와 꽃가루까지 섞이니 이거 원 목에 가래침이 항상 걸쳐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ㅠ

목이...제 목이 아닌것같네요 ㅠㅠ

그러게요 늘 중국발 나쁜공기는 다 한국으로오니...음..대책을 좀 세워 줬으면 좋겠습니다ㅜㅜ 남은시간 힘내세요~^^

에휴 ㅠㅠ 다들 화이팅입니다 ㅠㅠ

횩횩님 내일 더심하다고 그러네요 ㅜㅜ
정부 차량2부제말고 다른 대책은 언제 나올까요 ㅜㅜ

아놔 이 쫄보정부...ㅠㅠ

목이따끔따끔하죠 ㅜㅜ다들고통이네요힝ㅜㅜ

일본가믄 방사능...중국은 미세먼지,황사.... 바람이 어디로 불던 고통이네요

인정입니다... 꽃가루까지 아주죽겠습니다...

꽃가루 ㅠㅠ 아주 콤보로 ㅠㅠ 서해에 초대형 선풍기설치해서 되돌려보내야 하는데 ㅠㅠ

마스크 필수!!!!
건강 유의하세요

700 팔로워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댓글에 원하시는 기프티콘을 남기지 않으셔서 1 SBD 놔두고 갑니다. ^---^
@tipu send 1.0 tip

Hi @hyokhyok! You have received 1.0 SBD tip from @onehan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54.46
ETH 3319.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