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웨이트트레이닝은 여자를 남자처럼 근육이 우락부락하게 만들지 않아요! (Part II)

in #kr-life6 years ago

일생에 운동도 안하다가, 춤, 필라테스로 이어져 웨이트트레이닝을했을때 제 몸에 변화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여자가 웨이트트레이닝을하면 남자처럼 우락부락하게 보인다는 속설이 있어요.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니에요. 웨이트트레이닝은 순수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들어갈곳은 들어가고 빠질곳은 빠지게 도와줘요. 이건 모두가 원하는거지요? 제 직접적인 경험이에요

인생 최고로 건강했을때, 전 건강하게 먹었고 운동도 꾸준히했어요. 이건 제가 둘째 임신 세달전이에요

[11월 10일 2016]

어떤 사람들은 아마 너무 근육이 많다고 할거에요. 저도 예전에 제 몸의 변화를 보고 너무 근육이 많은거 아닌지 걱정하고 그런기억이 나네요. 그러나 친구들이 용기를 주고 다시 모티브를 줬어요. 저는 건강과 힘이 좋아지는 것과함께 제 몸의 변화를 보는것도 즐거워하게되었어요

[6월 5일 2016]

*웨이트트레이닝은 이런것들을 도와줍니다

  1. 지방을 더 효과적으로 태울수있다
  2. 더 많은 지방을 태울수있다
  3. 들어갈곳과 나올곳을 더 구분해준다
  4. 잠을 잘잘수있따
  5. 에너지가 증가한다
  6. 건강한 심장
  7. 건강한 뼈, 골다골증확률을 낮쳐준다
  8. 스트레스 푸는데 도움이 된다

남자나 여자나 웨이트를 해야되요. 이건 자신감도 키워줘요. 전 모든사람들이 친구나 트레이너들에게 적정한 테크닉과 기본적 바디매캐닉을 배워길 권장해요.잘못된 웨이트트레이닝은 부상을 가져올수도있어요. 가벼운 무게나 무게없이 시작해보세요. 모두 해피 리프닝!

*bodybuilding.com

Sort:  

와 ;) 대박대박 복근 정말 부러워여!! 저는 지방을 걷어내야 되는데 그게 너무 힘들어요 ㅠ_ㅠ!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5.29
ETH 3240.6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