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용 뱀 볼파이톤(비단구렁이)

in #kr-life6 years ago

애완용 뱀 볼파이톤(비단구렁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의 애완용 뱀 볼파이톤(비단구렁이)을 소개할까합니다^^

처음 보시는분들은 거리감이있겠지만..

파충류키우시는분들은 상당히 귀여워하신다는....ㅎㅎㅎ

저도 처음엔 시껍했습니다 ㅋㅋㅋ

핮비만 보면볼수록 귀엽네요 ㅋㅋ

볼파이톤!!

겁이많고 온순한 동물이라고하네요 겁먹으면 몸을 공처럼

동글게 말고있다고해서 볼파이톤이라고 이름이되었다고하더군요 ㅎㅎ

친구는 애완용 뱀 볼파이톤(비단구렁이)2마리!!

뱀은 동물들중 가장 깨끗한동물중 하나라고하더군요 ㅎㅎ

하긴 털이없으니..ㅋㅋㅋ

그리고 비단도 진짜 비단결처람 부드럽답니다^^

열심히 돌아다니고있는 애완용 뱀 볼파이톤(비단구렁이)!!!ㅎㅎ

아직 나이가어려서 남여 성구분이 힘들다네요 ㅎㅎ

그리고 뱀은 10년 정도 산다고 합니다ㅎㅎ

탈피를 하면서 조금식 몸이 성장하죠 ㅋㅋ

애완용 뱀 볼파이톤(비단구렁이)의 먹이먹는 모습^^

보토은 냉동쥐를 해동해서 주고 크기가 커지면 렛소?라는 냉동쥐와

생닭을 준다고하네요~

Sort:  

애완이라도 뱀은 쫌 무섭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63.73
ETH 2484.4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