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사주카페 감탄로망!!

in #kr-life5 years ago

얼마전 집에 우환이 겹겹이 겹쳐 너무너무

힘들어 하는 친구! 답답한 속 어디 하소연 할 곳

찾다 부평 사주카페 소문 듣고 같이 가쟤요~

콜~~ 간단히 저녁먹고 갔는데

"로망사주카페" 기가막히게 잘맞추세요 퍼팩트!

어둠이 내려올 무렵 부평 사주카페 잘못 찾아갔어요

로망사주카페!

바로 옆에있는 사주카페랑

출입구가 비슷하니 꼭 확인하고 들어가세요!

사장님이 워낙 부평에선 소문난 분이래요

학위까지 받으셨으니 두말하면 입아프죠~

사주를 보면 핵이득으로 이름풀이, 관상

봐주시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닷!

피기 시작해 몽우리진 꽃에서 향기 폴폴 풍겨요

로망선생님 만큼 화사한 꽃들 ⌒.⌒

상업적으로 차값과 사주비 받은 그런

곳과는 달라요~ 부평 사주카페 음료랑 차는

무료! 셀프로 드심 되용~

성명학감정사 자격증도 있으세요~

이름 풀이와 작명에 이미 정평이 나있어서

이름 바꾸고 삶이 바뀐 분 덕분에 가족이

단체로 이름 바꾸기도 한데요! 대박이죠?

작명은 사람의 인생이 바뀔만큼 신중을

기해야 하기에 2-3일 걸리는건 기본!

발음, 오행, 수리 등 모든걸 맞추는

심오한 작업이래요!

기나긴 대기시간 끝나고 자리에 앉았는데

우리보고 행운아라고~

좀전까지 사람이 많아서

들어오는 사람들 다음에 오라고

돌려보냈대요~

핵다행ㅋㅋㅋ

친구가 생년월일과 난시 말씀 드렸더니

지금 힘들 수 밖에 없다고 근데 이제

마지막을 향해 달려간다며 용기 북돋아

주시더라구요~

관상은 좋은데 이름에

흉은 많고 복은 적다고 하셔서

개명을 심각하게 고려하고 있어요!

저도 엉겹결에 봤는데 흑역사 다맞추심ㅋㅋ

초년에 다친 부위까지 콕 찝으시고

가족 관계와 성격까지 맞추시니 대애박~

저는 이름은 좋은데 코에서 돈이 샌다십니다

성형을 합리화할 계기가 생겼네요ㅋㅋㅋ

사람이 타고 나는 사주를 기반으로

길흉화복을 점쳐 미리 대비하고

본인한테 맞지않는 이름이나 관상은

고쳐 나가도록 유도해 주는 부평 사주카페

로망사주카페는

일반 사주카페랑은 격이 달라요!

로망사주카페 짱조음~~

담에 또가야징!

Sort:  

잘본다는곳은 많은데 실제 잘보는곳은 별로 못봤는데 살짝 궁금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