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분위기 좋은 카페 : 지나칠수 없던 분위기!

in #kr-life5 years ago

얼마전 인도커리 포스팅을 했지요~
오늘은 그 인도커리먹고 갔던
홍대 분위기 좋은 카페 마르코의다락방이란
카페를 가게되었어요
스티커 이미지
이날 겁나 뜨거운태양에 걷다지쳐
아무대나가자 하고 걷다가
발견

복숭아커피? 코코넛커피?
너무신기한데?
여기가볼까하고 친구랑 둘이
도전정신으로가봄ㅋㅋㅋㅋ

홍대 분위기 좋은 카페 요즘은
어디가든 분위기가좋지요
여기의 매력은 아담함이였던것 같아요!

화장실가는길인데 여기도 아기자기하게
잘꾸며져있었고
카운터랑 부엌이라해야되나
커피만드는곳도 분위기가 디게
아기자기하고 깔끔하더라구요

다양한 커피가 있었지만 저는
아침부터 바닐라라떼가 너무 땡겼기에
친구는 쩌를 따라먹었고
저는 바닐라라떼를 시켰어요 ㅋㅋ

분위기가 아담한데
잘꾸미지않았어요??
제친구 ㅋㅋㅋ얼굴은 가려주고
오늘 여기서 두시간수닼ㅋㅋㅋ
매장이작아서 시간제한도있었는지만
사람이몇없어서 두시간넘게 수다떨은것같아요

홍대 분위기 좋은 카페 마르코의다락방
벽이너무 맘에들더라구요
스티커 이미지
조명도 테이블마다있어서 뭔가
엄청 아담해보이기도하더라구요

달달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친구도 너무맛있다그랬구요
양도많고 맛도있고 모양도이쁘고

친구와 간만에 데이트가 너무 좋았으니
칼로리도 곰방소비되고 당수치도착해서
너무좋았네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9.62
ETH 2570.91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