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공항근처 게스트하우스 완벽

in #kr-life5 years ago

제주도 공항근처 게스트하우스 찾으신다면 꿀팁이 될만한 포스팅!!!!ㅋㅋ

지난번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 나누어서 글을 올리느라 숙소를 못올려서 아쉬웠었죠~

공항에서 가까운게 최고에요 ㅋㅋ 무거운 짐들고 돌아다니는것보다!!

얼른 짐을 가지고 게스트하우스로 이동~
그런담에 바로 동부권으로 이동했지요~ 무튼 여기가 하얀등대게스트하우스라는곳!!
크기도 크고 멋있죠!?! 제주도 느낌 물씬~

객실 가던 통로!! 분위기 좋아요 ㅋㅋㅋㅋㅋ

근데 안은 더 예쁘고 좋아요!

진짜 깨끗한 집 같은...ㅋㅋㅋ 제가 묵었던 곳들은 더럽고 냄새나는곳도 많았는데 ㅠㅠ

여긴 바닥도 깨끗하고 가구들도 새거 같은!ㅋㅋㅋ

특히 화장실이 참 맘에 듦ㅋㅋ

화장실도 왠지 쓰기 찝찝한 곳들이 많은데 여긴 구석구석 좋은 향도 나고 깨끗해서

얼마나 좋던지 ㅎㅎ 있는내내 제집마냥 편했어요~

히히히 드라이기도 있어서 넘 좋았따는!

제주도 공항근처 게스트하우스 하얀등대 조아아아아

침대도 보셔요~ 하얀침대!!!!!!

뽀송뽀송 깨끗해서 좋고 ㅎㅎ

작은 미니 부엌도 있어요~!!!!!

작은 안주거리들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방도 따땃하고 부엌도 있고 최적화 시스템 ㅎㅎ

다음날 아침 조식 먹으러 ~

여기서 모두들 모여서 요리하고 조식을 먹는답니다!!!

제주도 지도 펴고 조식 해먹고 커피한잔 하구 ㅎㅎ

커피머신기와 토스트는 기본 아니겠어유?????

계란 후라이도 해먹고~

다들 토스트를 해먹기 바쁨 ㅋㅋㅋㅋ

아침엔 붐빕니다!

잼도 있어서 발라 먹고 ㅎㅎ

참 이용하기 좋은 게스트하우스였어요


특히나!! 공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장에서 놀라고 여기 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이 배려해주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운동장이 여기에요!!!!!!

농구대가 있는 게스트하우스는 처음 봄 ㅋㅋㅋㅋㅋ 앗싸라비요~

하얀 털뭉치 개도 있음!!!

짖지도 않고 순한게 너무 귀엽네요 ㅎㅎ

제주도 공항근처 게스트하우스 강추강추! 하얀등대게스트하우스였습니다!!

업체명 : 하얀등대게스트하우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어영길 64-14
지번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3동 1206 하얀등대게스트하우스
전화번호 : 010-6798-0567

Sort: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했습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14.91
ETH 2410.2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