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장에 나의 단상 - 저는 basketball mom 입니다.

in #kr-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저는 일명 basketball mom 입니다.
아이들이 하는 운동에 따라 엄마, 아빠들을 swim mom/dad, soccer mom/dad, football mom/dad 라고 부르고 열성인 분들은 팀 티셔츠를 자랑스럽게 입고 다니기도 합니다.
한국과는 좀 다르게 12살 이하는 항상 보호자 동반이어야 하고, 18살 이하도 라이드를 해줘야 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연습이나 시합 스케줄이 곧 부모의 스케줄이 됩니다.
저희도 아이들이 어릴 적부터 수영과 골프를 하다가 농구에 빠진지 3년이 넘어갑니다.
3년 전부터 매주 토요일을 농구 리그에 바치고 있습니다. 물론 일주일에 이틀 오후 팀 연습도 있구요.
앞으로 농구 이야기도 자주 올리게 될 것 같습니다.ㅎㅎ

아래 사진은 지난 토요일 경기 중 찍은 사진입니다.
가끔 한 아이가 넘어지거나 다쳐서 잠시 못일어나게 되면 나머지 선수들은 같은 팀, 다른 팀을 막론하고 이렇게 한 무릎을 꿇고 앉아 대기하게 합니다.
그 유래나 의미는 저는 잘 모르지만 그냥 이 모습이 제 마음을 끌어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글 재주가 없어서 잘 표현을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우리 아이들이 팀 스포츠를 하면서 몸과 마음이 커가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0722171449.jpg

floridasnalcaligra.jpeg

Sort:  

스포츠맨쉽을 배우는 걸까요ㅎㅎ 귀엽고 훈훈한 사진인 거 같습니다 :)

진정한 스포츠맨쉽을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floridasnail님, 아이들이 농구를 좋아하는 군요.
저희 아이들도 농구 광입니다~~ 특히 스테판 커리 광광팬이죠 ㅎㅎ
앞으로 농구이야기 기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눈떠서 잘때까지 농구뿐입니다 ㅎㅎ

아 부럽네요... 저희 아이들도 주변에 갈때가 많지 않아서
학교에서랑 주말만 농구를 하네요.. 감사합니다^^

신기합니다.
학생스포츠라 저런면이 있네요

운동으로 배우는 것이 많았으면 해요~

건강한 아이들로 자라겠네요. 수영과 골프에 이어 농구라니 만능 스포츠맨인데요. :)

그냥 노는 거죠 뭐 ㅎㅎ

함께하는 운동임을 주지시켜 주는 거겠죠? ^^

아이가 커가면서 좋아하는 것을 하게 해주는 것만큼 소중한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네, 저도 방목하는 엄마 중 일인입니다 ㅎㅎ

아 미국영화보면 부모님들이 연습경기같은데 왜 관중석에 앉아있나했더니
보호자가 동반해야되는군요 몰랐어요 ㅎㅎ

막상 경기 때는 무슨 올림픽 경기 보는 것처럼 난리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679.06
ETH 2628.86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