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로데오 다이어트 복싱! '어바웃복싱'이 진리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압구정로데오 어바웃복싱을 향했어요~!
추석내내 먹기만 한 저의 몸뚱이를 혼내주러..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압구정로데오 어바웃복싱을 향했어요~!
추석내내 먹기만 한 저의 몸뚱이를 혼내주러..

바로 이곳~! 어바웃복싱 압구정로데오로 향했어요~!
추석내내 살찐 몸을 다이어트 해주기 위해....ㅋㅋㅋ

역시 추석동안 많이 드신분들이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러 압구정로데오로 모여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먹은게 아니었군요.
저는 진자 2키로그램은 찐듯;;

다이어트엔 복싱이 최고라는 지인의 말을 듣고.. 시작하게된 복싱!!!!
운동은 정말 최고입니다 ㅋㅋㅋ
저는 땀을 안흘리는 체질이라고 생각했는데
포세이돈됨ㅋ

그만큼 지방이 타는거겠죠?ㅋㅋㅋㅋ
진짜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구요ㅜㅜ
복싱운동 뿐만 아니라 근력,체력운동까지 하면 몸 학대 수준 ㅋㅋ

덕분에 잘 사용하지 않는 유산소 운동 기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 필요 없더라구요.
헬스장 다닐때엔 이것만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복싱+그룹수업이면 하루 운동 끝~!
집에가서 딥슬립을 하게 됩니다..ㅋㅋㅋ
저도 처음하고는 정말 눈뜨니까 아침인수준 ㅋㅋㅋ

물론 뭐 처음부터 빡세게 하진 않구요.
천천히 빡세게?ㅋㅋㅋ
처음엔 개인 역량에 맞춰서 조절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빡센걸 원해서 조금 세게 하기는 했는데!
대부분은 가볍게 시작하더라구요.

이렇게 복싱 하는 시간에는 기본적인 복싱레슨을 집중적으로 받습니다.
시간대별로 진행하는 그룹운동 시간에는 근력,체력운동을 중점적으로 진행을 해서 복싱 운동 뿐만 아이라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복싱도 파이팅 넘치게! ㅋㅋㅋㅋㅋ
열심히하는 회원들을 찍어봤어요.
물론 아는 분!ㅋㅋㅋㅋㅋ

복싱운동만으로 굉장한 운동 효과가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저절로 되더라구요.
거기에 근력,체력운동가지 진행하면 끝짱난다는..

떤가요 엄청 힘들어 보이지 않나요?ㅋㅋㅋㅋ
복싱이 이렇게나 다이어트 되는 운동이랍니다 ㅋㅋㅋㅋ
압구정로데오 어바웃복싱에서는 이렇게 다이어터들이 효과를 보고 있어요.

그룹으로 진행한 서킷트레이닝 후 다들 뻗어있는 모습.ㅋㅋㅋㅋㅋ

Sort:  

파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흔적 하나 남기구 갑니다!
겁나게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테이스팀처럼 여행기를 쓰는 트립스팀이 런칭하여 포스팅하면 보팅 및 이벤드 등을 하고있으니 한 번 트립스팀에 여행기를 적어보세요~!!
https://kr.tripsteem.com/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이동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이동
신제품은 스팀헌터로! 이동
아트는 아티스팀으로! 이동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31.59
ETH 2586.04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