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글카페] - 나이브브류어스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ㅎㅎㅎ
베르크를 들린 뒤 예전부터 궁금했던
나이브브류어스를 들렀답니다

자그마한 공간인 나이브 브류어스

제가 방문했을 땐 로스팅이 한창이라
고소한 커피향이 많이 났어요

귀여웠던 나이브 브루어스 고양이
손등을 물려고 해도 안물어지니까
이내 포기하던 녀석 #1승

특이했던 메뉴판

친구랑 저는 진저플랫화이트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이 날 에이드는 백향과에이드였어요

이곳저곳 구경하다보니
저희가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어요ㅎㅎ

진저 플랫화이트

우선 진짜 충격이었어요
진저 플랫화이트라니ㅠㅠ
호불호가 정말 강할 것 같은 맛인데
생강 좋아하는 저에겐 극호!

생강 향이 코에 계속 머물면서
목으로는 부드럽게 커피가 넘어가요

다만 원두가 강배전으로 로스팅이 된건지
생강 향이 진해서 그런지
평소 커피 먹었을 때 보다
몸의 반응이 더 특이했던 것 같아요

생각해보니 베르크에 이어 2잔째네요

백향과에이드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적당히 달달하고 새콤하며
여름에 벤티사이즈로 들고다니며 먹고픈 맛

백향과는 씹는 맛이 정말 예술이에요

고양이랑도 잘 놀고 충분히 즐기다 갑니다

가려는데 사장님께서 갑자기 오시더니
로스팅할때 가게가 너무 시끄러웠다며
갓 볶은 원두로
에스프레소를 내려주신다고 하셨어요

저희는 아무런 생각이 없었고
볶는 소리마저 소음이라 생각도 못했는데ㅠㅠ

커알못이지만 에스프레소를 마셔보는데
읭? 생각보다 쓰지 않고 산미만 조금 느껴졌어요
정말 신기했고 사장님 다시한번 더 감사합니다

다음에 여자친구 데리고 또 오고싶은
나이브 브류어스였습니다!

위치 및 인스타그램입니다
11시 반 오픈 저녁 7시 반 마감
수요일 휴무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커피 볶을 때 나는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달그락거리는 소리도 너무 좋아요

카페 다니는 걸 좋아할 뿐
커피에 대해선 막상 모르는게 많았는데
조금 공부해보고 싶은 생각도 드는 요즘입니다

더위 조심하시구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62.42
ETH 2649.15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