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26. 지난 날들의 기록, 그리고 음악추천 :)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첫 노래가 너무 좋아서 세 곡 다 들었는데 다 좋네요 ㅎㅎㅎ
팝송 많이 아시는 분들 너무 신기방기..
이젠 신곡찾기도 버거운 세상이라..ㅎㅎ
오늘 밤을 기쁘게해줄 노래를 주셔서 감사드려요~~ ^^
라라님 글의 무거운 공기는 이해의 대상이 아니라 감사의 대상이 아닌가요? ^^ 전 오히려 좋은데 더 친해지는 거 같고 ㅎ
날씨가 넘 더우니 보양식 많이 드시구 몸 챙기셔요~~ 많이 먹어서 무거운 하루 되시길 ^^
테이블야자 사진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ㅎ 라라님을 알게된 첫번째 포스팅 사진.ㅎ

Sort:  

좋아서 다행이에요 >_< 저두 마구잡이로 듣다가 귀가 홀리면 그대로 저장하는 편이죠. 헤헤
저의 무거운공기까지 같이 느껴주시는 미술관님 ㅠㅠㅠ 감사합니다.
정말 뜨끔하지만, 많이 무거워졌어요..뒤뚱뒤뚱...ㅋㅋㅋ
미술관님께서도 잘 챙겨드세요 ~ ^0^;;

테이블야자 아직 잘 크고 있어요.ㅎㅎ
올 여름도 잘 자라주길....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