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ife]나무 전구조명 만들기

in #kr-life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행복을 전하는 테이블세터 @dobdirection입니다
추운 오늘 다들 따뜻하게 지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친한형님의 부탁을 받아 형님네 가게를 꾸며주고 돌아왔습니다

image

가게를 좀더이쁘게 꾸미기 위해서 사전 제주도앞 바다에서 주어놓은 나무를 활용하여나무 전구를 만들어야겠다는생각을하였습니다
니무전구를 만들기 위해서는 전선컨센트를 먼저 만들어야했는데요 시중에파는전구스타일과는 제가 추구하는것과는 달라 직접제작에 돌입하였습니다

image

직접 제작을 하기위해서는 약간의 장비들이 필요했는데요
전선을 쉽게자를수있는 이지스트리퍼,그리고 롱로즈를 활용하여 전선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마감부분을 전기테이프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며 작업이 완료된전선을 나무에 이어줬는데요 빈티지한느낌이 딱제스타일로 표현이되어 이대로작업을 진행하면되겠다싶어 작업된 준비물을 들고 형님네 가게로 넘어갔습니다

image

도착후 짐을 옮기며 나무조명위치를 달곳을 물색하였습니다
하지만 제가 달고싶은곳에는 이미 조명이 설치가 되어있더군요
좋다 그럼 이조명을 떼고 달자 마음을 먹고 천장조명해체 작업을 먼저하였습니다 미리작업해둔 콘센트부분은 아무짝에 쓸모없어짐을 알며 과감하게 분리하여 해체된 천장전선부분과 연결을 진행하였습니다

image

한참을 만세 자세로 있었더니 팔이 아프더군요ㅎㅎ
하지만 이정도 고통쯤은 작품을 위한 투자라 생각하며 고공분투 하였습니다

image

와이어로 나무를 잡아주고 전구를 감아 나무조명 작업을 마무리햇습니다 전선이 감겨있는 모습은 누가봐도 이쁘지 않기에 조화와 그리소재를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나무느낌으로 만들고 돌아왔습니다^^

image

저의 작은 손길이 형님가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되었으면 하는바램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image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느낌 있는데요?ㅎ
진정한 금손이십니다.ㅎ

캬 금손은 아닙니다 칭찬감사합니다^^

저도 만드는거 좋아하는데 게을러요.ㅎㅎ.. 멋지네요

오담번에 만드는거한번보여주세요 ~^^

이야 멋지십니다 ^^역시 분위기에 맞춰서 잘 세팅할줄 아시네요 부럽습니다

핫 감사합니다 분위기에 맞추려고 노력하는편입니다ㅋ훗

나무를 이용한 조명설치라, 아주 운치있고 멋있는데요.

나무를활용하니 또다른 매력이보이드라구요~요즘제가 가장좋아하는 스타일중하나입니다^^

나무에 전기선 감긴게 다인줄 알고 살짝 흠짓했네요
역시 신의한수를 아시는듯해요 ㅎㅎ
넘 멋져용~^^

전기선자체가너무안이뻐선택에있어실수를했지만커버하려고나름용썼답니다ㅎㅎ

헐 너무이뻐요....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DIY 달인 이시군요 부럽습니다.

저는 제작 같은 거 영 젬병이라...

과찬입니다!! ^^ 저도 제작바보이나 점점 배워가고 있는중입니다.ㅎ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62.33
ETH 2465.44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