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키우기#2Tomato raising] 파종 후 20일 경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ife7 years ago (edited)

7월 14일에 심었던 토마토( [토마토 키우기#1Tomato raising] 10일간의 성장기)가 무럭무럭 잘자라주고  있어요... 얼마나 많이 컷나 볼까요??ㅎㅎ

7. 25  떡잎만 있던 토마토가 떡잎 사이로  잎이 자라나기 시작했어요..^^

 7.27  이제 모든토마토가 잎이 나네요...ㅎ ㅎ 줄기도  진한색으로 바뀌구요 

7. 30 그리고 3일이 자났어요 우와~~ 잎이 풍성해져서 제법 토마토 모습을 갖취가네요...ㅎㅎ

 8. 2 

 8. 3 지금은 이렇게 많이 컷어요....빽빽하게 자라나고 있죠?

분갈이 할 시간이 왔는데.... 바빠서 못하고있습니다...ㅜㅜ 내일은 꼭 해줘야겠어요 하루하루 다르게 커가는게 뿌듯하네요..ㅎㅎ 식물하나씩 키워보는거 추천합니다... 마음에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dlqudogd 이였습니다. 


Sort:  

헉!! 너무 촘촘히 심으신거 아닌가요?
나중에 나무를 꼽아 키가 자라게 만들어 주셔야 하는데

그니깐요 분갈이 시기를 놓쳐가지구 낼바로 옮겨심으려구요ㅎ

우왓!! 기여워 ㅠㅠ 토마토 싹이 저렇게 귀여웠나요? 앙증맞네요 증말 ㅋㅋㅋ
나중에 다 자란 토마토도 꼭 올려주세요 ^^

네ㅎㅎ중간중간 토마토 커가는 소식 전해드릴께요^^

와 엄청 빨리 자라고 있네요
확실히 식물을 키우면 스트레스가 엄청 낮아 지는거 같아요
예전에 나사에서도 우주인들에게 실험했었다고 하더군요
아무래도 우주에 나가서 몇 개월간을 고립되어 있으니..
이름까지 붙여주며서 식물 키우게 했더니 정서적으로 엄청 안정이 되었되요 ㅎㅎ

나사에서 그런실험도했었군요 와~ 나만느끼는게 아니였어..ㅎ 앤돌핀 팍팍!!ㅎ

KR 일일 Top10 랭크 1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업보팅하고 갑니다.

오~~^^ 감사합니다 ㅎ

직접기르시는군요! 열매를 맺기까지수고가많이들어가는데 고생하신만큼 예쁜열매가 나오길바래요^^

네 감사합니다~^^

많이자랐네요ㅎㅎ식물키우는것도 좋은 힐링일꺼같아요ㅎㅎ 말을 걸어줌 좋다는 얘기를 어서 주워들었던것 같기두하고 ㅎㅎ

오늘부터 말좀걸어봐야겠는데요?ㅎㅎ

와~ 빨리크네요
저도 한 번 해봐야겠어요
키우는 재미가 쏠쏠할거 같아요.^^

네 물만줘도 잘자라서 키우는재미 느끼실꺼에요~^^

얼마전 시골 텃밭에 노란 대추토마토 달린것만 봤는데
이렇게 자라는 과정을 보니 새롭네요.~
키우고 싶지만 똥손이라
식물 키우면 죽기만해서...ㅠ.ㅠ

저도 처음키우는거라.. 과연 열매가 열릴지...모르겠어요..그래도 키우는데까진 키워보려구요ㅎ

슬리퍼 이벤트 당첨결과 확인하러오세요!ㅎㅎ

ㅎㅎ 아쉽ㅠ 아쉽..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7227.10
ETH 3137.71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