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몸짱이 되보자] 보디빌더 트레이너에게 몸을 맏겨보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ife7 years ago

오늘은 제친구 홍보좀 할께요^^ 여름도 되고 해서 몸매 가꾸시는 분이 많으실텐데 혼자 헬스하고 운동해서는 쉽게 포기하고 지치고 재미없고 그러잖아요
트레이너가 식단부터 운동방법까지 하나 하나 알려주고 지도해 준다면 몸이 저절로 만들어 지겠죠??ㅎㅎ그래서 트레이너 한분을 소개합니다!!ㅎㅎ


16년 무려 전남 미스터 그랑프리(전남 보디빌더 통틀어 1등!!!)에 빗나는 트레이너 입니다..ㅎㅎ
몸은 저렇게 우락부락하게 생겼어도 얼마나 꼼꼼하고 여성스러운줄 몰라요...ㅋㅋ 그만큼 세세하게 잘 알려 준다는거^^

주소 : 전라남도 목포시 남악1로52번길 12-4
목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많이많이 문의해주세요~~

지금까지 친구자랑하는 @dlqudogd 이였습니다.code

Sort:  

우ㅗ와.,..전화번호가 익숙하다 했는데 목포네요 ㅎㅎ

목포분이세요??..ㅎㅎ 반갑습니다..ㅋ

반갑습니다~~ㅎㅎ

와 몸이 후덜덜하네요~

그쵸?ㅎㅎ 친구랑 같이다니면 시비붙을 일은 없다능...ㅋ

근육이 폭발할거같네요 ㅠ ㅠ 반의반만떼서 제몸에 붙이고싶어요

ㅎㅎ 저도 같은 마음...ㅋㅋ

와 ㅋㅋㅋ몸이 아주 멋지네요
살짝 부끄럽네요 ㅋㄷ
팔로하러왔어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게여 ㅋㄷ

네 ㅎㅎ자주 소통해요^^

운동은 쥐약이라 전 포기요.... 몸은 멋지시네요^^ㅠㅠ

ㅎㅎ 친구한테 말해줘야겠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