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미래에 다가올 신기술 무인자동차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ife7 years ago

운전! 하면 심심찮게 들려오는 남녀차별 메시지.
"여자는 집에서 밥이나 해!" 라는 말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사진출처:http://newsinbook.tistory.com/33)

실제로 여성들의 뇌와 남성들의 뇌는 구조에 차이가 있어서
(다 그런 건 아니지만) 공간감각 능력에 약하기 때문인데요.
모든 여성분들이 그런 것도 아니고 설사 능력이 약하다고 해서 운전을 못할 이유도 없지요.
단지 일부가 불편하다고 느낄 수 있으니까요!

이뿐만이 아니고 도로를 주행하면서 깜빡이를 켜지 않는 비매너 운전자들에 대한 분노,
그리고 추월하는 차량에 대한 보복운전 등은 작년에 특히 우리사회에서 크게 문제가 된 적도 있었습니다.

이처럼 도로를 달릴 때 남녀차별을 수반한 메시지와 비매너 운전 등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인데요.
빠르면 5년 늦으면 10년 내에는 이런 걱정도 점차 사라질 것 같습니다.
이제는 자동차가 스스로 주행하고 주차까지 해주는 신기술이 개발되었고
상용화를 앞두고 있거든요!

[동영상-MBC NEWS]

아마 이제는 내비게이션에 목적지만 입력하면 알아서 주행과 주차를 해줄 것 같습니다.
초반엔 비용이 엄청 들겠지만 ㅠㅠ
운전에 익숙지 못한 저로서 빨리 기술이 상용화되고 적당한 가격이 형성되어
자차로 무리없이 출퇴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AI의 발달로 인간의 수고가 하나씩 하나씩 없어지는 것 같네요!

Sort:  

정말 신기하네요 ^^
좋은글 감사합니다. ^^

그러게요~ 심지어 작년에 보도된 뉴스에다가 우리나라 차로 실험한 거라니..
우리나라 기술력 최고입니다!

굳이 여성 운전자가 아니더라도 모든 운전자들에게 좋은 소식이네요 ^^

운전에 자신이 없는 제가 젤~~ 좋아하는 소식이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영향력이 44를 넘고나면 더 이상 이 봇을 못만나게 되요. 아쉽지만 좋은 글로 다시 뵙기를 바랄께요 ^^
1.0416666%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으앗 ㅜㅜ 자주자주 방문해 주셔서 감사했는데~ 제가 빨리 성장한다면 더이상 볼 수 없겠네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직은 44를 넘지 않았으니 남은 기간만이라도 종종 뵙겠습니다!

전 장농면허라 꼭 필요한 기술 이예요!!ㅇㅅㅇ;;

저도요! 저도요! ㅎ 빨리 등장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무인자동차라.. 저도 어서 상용화가 되길 바랍니다!

ㅎㅎ 저만 그렇게 생각한 것은 아닌 것 같아 다행입니다.

근데 일단 울나란 현대에서 진행해서 못믿겠음..ㅡ,.ㅡ;

ㅜㅜ 구글 무인자동차 영상을 올릴 걸 그랬나봐요~ 그래도 체감하기엔 우리나라 기업이 좋을 것 같아서 우리나라껄로 올렸는데 이런 반응이 있을 수도 있겠네용~ ㅎㅎ 감사합니다.

구글 무인 주행자동차는 유일하게 사고를 딱 1건 냈는데, 그마저도 다른 차량에 의한 사고였다고 하네요. AI의 진보란... (알파고님, 충성충성충성!)

그러게나 말입니다. 정말 알파고는 무궁무진한 AI인것 같습니다. 어디까지 발전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정도의 성장세라면 혹시 사람들의 창의적인 활동까지도 AI가 해버리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

조만간 제 자동차와 대화할때가 오겠네요.
이름을 생각해두어야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20.49
ETH 3506.4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