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대학로 룸카페 티파니

in #kr-life8 years ago

Capture+_2018-05-13-23-21-18.png
@wabangcute 님과 @kyle-event님의 콜라보 1스달 이벤트로 받은 대문입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dayul 입니다.

친정부모님과 대학로에 나왔어용!!!
원래 예약하고 싶었던 [빨래] 가 매진이라ㅡㅜ
부모님보기 좋은 연극 검색했더니 [꽃보다 슈퍼스타] 가 괜춘하다고 해서 그것으로 예약했답니다!
[꽃보다 슈퍼스타] 는 만7세 이상 관람할 수 있어ㅡㅜ 딸은 볼수가 없네요ㅡㅠ

20180804_143941_HDR.jpg

엄빠는 3시공연이라 늦지않게 공연장에 안내해드리고 딸과 저는 근처 룸카페왔어용!!!!

IMG_20180804_152918.jpg

딸은 처음 와본 룸카페!!!!
음료수도 골라서 먹고, 과자도 골라서 먹고,
토스트도 구워먹었어요!!

20180804_145739_HDR.jpg

과자 토스트, 음료 셋팅하고 시크릿쥬쥬 보는중ㅋ
신랑이랑 데이트할때갔던 룸카페는 닌텐도도 있었는데 여긴 그런건 없네요ㅡㅠ

그래도 혹시 아이와 함께 입장이 안될까 걱정했는데 입장도 가능하고 아이라고 할인도 해주셨어요+-+/

그래도 이 더위에 시원하고 조용하게 있을 수 있고
아이가 심심해하지 않고 남에게 피해를 주지않고 있을 수 있어서 좋으네요 :-)♥

오늘도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dayul.gif

Sort:  

룸까페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좋아보이네요 다율님! ㅎㅎ

그쳐! 아이와 가서 영화하나 틀어놓고.. 팝콘, 과자, 음료 먹으면서 보면!!
영화관 부럽지 않아용!ㅋ

룸이 핑크핑크해서 따님도 좋아하셨을거 같아요 ㅎㅎ
닌텐도 있었으면 더 재미있었을텐데 ㅎㅎ
다율님 부모님이랑 따님이랑 즐거운 저녁시간보내세요^^

그쳐!! 위가 없어서 조금 섭섭했지만..갈만한거 같아요!!

즐거운 시간을 가족과 같이 보내셨네요.
특히 따님이 많이 좋아 하셨겠네요. 무더위 건강하세요.

네네!! 젠가를 처음 가르쳤는데..
계단놀이하고 잘노네요ㅋ기

와 룸카페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 맛난것도 많고 뒹굴거리면서 쉬기 좋았는데 말이죠 ㅋㅋ

맞아요ㅋ 닌텐도만있었음 더 완벽했을텐데요ㅋ

멋지시네요. 부모님 위해서 연극도 보여드리고...^^
룸카페는 생소한 곳이네요.
그냥 집처럼 꾸며놓은 곳인듯 합니다만...
너무 더워서 시원한 곳이라면 어디든 좋은것 같습니다.^^

방마다 독립적으로 뒹굴거리며 과자 음료수 무한 리필되는곳이예요ㅋㅋ

어머 나는 대학로 룸까페라고 해서 술먹는곳인지 알고 술 사진 찾았네요 ㅠㅡㅠ
반성합니다.
아주 바람직한 장소이네요 ^-^

ㅋㅋ 다음에 저희 룸카페 데이트한번 할까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5474.88
ETH 1773.6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