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대학로 룸카페 티파니
@wabangcute 님과 @kyle-event님의 콜라보 1스달 이벤트로 받은 대문입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dayul 입니다.
친정부모님과 대학로에 나왔어용!!!
원래 예약하고 싶었던 [빨래] 가 매진이라ㅡㅜ
부모님보기 좋은 연극 검색했더니 [꽃보다 슈퍼스타] 가 괜춘하다고 해서 그것으로 예약했답니다!
[꽃보다 슈퍼스타] 는 만7세 이상 관람할 수 있어ㅡㅜ 딸은 볼수가 없네요ㅡㅠ
엄빠는 3시공연이라 늦지않게 공연장에 안내해드리고 딸과 저는 근처 룸카페왔어용!!!!
딸은 처음 와본 룸카페!!!!
음료수도 골라서 먹고, 과자도 골라서 먹고,
토스트도 구워먹었어요!!
과자 토스트, 음료 셋팅하고 시크릿쥬쥬 보는중ㅋ
신랑이랑 데이트할때갔던 룸카페는 닌텐도도 있었는데 여긴 그런건 없네요ㅡㅠ
그래도 혹시 아이와 함께 입장이 안될까 걱정했는데 입장도 가능하고 아이라고 할인도 해주셨어요+-+/
그래도 이 더위에 시원하고 조용하게 있을 수 있고
아이가 심심해하지 않고 남에게 피해를 주지않고 있을 수 있어서 좋으네요 :-)♥
오늘도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룸까페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좋아보이네요 다율님! ㅎㅎ
그쳐! 아이와 가서 영화하나 틀어놓고.. 팝콘, 과자, 음료 먹으면서 보면!!
영화관 부럽지 않아용!ㅋ
룸이 핑크핑크해서 따님도 좋아하셨을거 같아요 ㅎㅎ
닌텐도 있었으면 더 재미있었을텐데 ㅎㅎ
다율님 부모님이랑 따님이랑 즐거운 저녁시간보내세요^^
그쳐!! 위가 없어서 조금 섭섭했지만..갈만한거 같아요!!
즐거운 시간을 가족과 같이 보내셨네요.
특히 따님이 많이 좋아 하셨겠네요. 무더위 건강하세요.
네네!! 젠가를 처음 가르쳤는데..
계단놀이하고 잘노네요ㅋ기
와 룸카페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 맛난것도 많고 뒹굴거리면서 쉬기 좋았는데 말이죠 ㅋㅋ
맞아요ㅋ 닌텐도만있었음 더 완벽했을텐데요ㅋ
멋지시네요. 부모님 위해서 연극도 보여드리고...^^
룸카페는 생소한 곳이네요.
그냥 집처럼 꾸며놓은 곳인듯 합니다만...
너무 더워서 시원한 곳이라면 어디든 좋은것 같습니다.^^
방마다 독립적으로 뒹굴거리며 과자 음료수 무한 리필되는곳이예요ㅋㅋ
어머 나는 대학로 룸까페라고 해서 술먹는곳인지 알고 술 사진 찾았네요 ㅠㅡㅠ
반성합니다.
아주 바람직한 장소이네요 ^-^
ㅋㅋ 다음에 저희 룸카페 데이트한번 할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