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 - 스테이 그램

in #kr-life6 years ago

나는 2012 년 에 서비스 기간의 파산으로 Instagram을 처음으로 떠났습니다 . 2015 년에 돌아 왔을 때, Instagram은 뭔가 다른 것이 었습니다. 스포트라이트에서 사라진 모든 개인적이고 진절머리 한 전화 사진이 있었고, 그 자리에는 완벽한 세상을 보여주는 매우 화려한 화려 함이있었습니다.

변화는 환상적이었습니다. 압도적 인 감각. 14 인치 블랙 앤 화이트 (black'n'white) TV에서 최신 70 인치 HDR OLED 평면 스크린 괴물에 이르는 것과 같습니다. 같은 매체, 아마도, 와우, 경험의 차이.

모든 것이 아름다웠습니다. 아름다운 차, 아름다운 경관, 아름다운 음식, 아름다운 사람들. 언뜻보기에, 그것은 최고의 삶이 상품과 경험으로 제공해야 할 축하 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의 부정적인면과 극도의 리얼리즘에 비하면 신선한 공기의 숨결처럼 보였습니다. 정치적 논쟁은 없습니다. 아니 슬픈 사람 (또는, 슬픈 경우, 그들은 melancholically 멋진 방법으로 세련된 슬픈). 쾌락의 즐거움의 끝없는 스크롤링 스트림.

나는 보답해야 할 의무를 느끼기 전에 돌아 오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다. 차가운 차, 세계 여행, 놀라운 일몰, 현대 건축물, 그리고 HASHTAG WILD가되는 웃는 아이들의 내 자신의 HASHTAG 복싱 된 세계에 카메라를 초대하십시오. 내가 얻은 것을 돌려주고 있었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잠시 동안.

그러나 감정이 섞이도 록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아름다운 것들을 아름다운 그림으로 공유하고있는 동안 분명히 전체적인 이야기는 아니 었습니다. 나는 소프트웨어를 쓰거나, 철학을 읽거나, 공동체를 짓는 가장 아름다운 발견이나 추억을 많이 나누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평범한 것, 어려운 것, 비극적 인 것 또는 비탄 한 것을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모든 시각적 즐거움이었습니다.

그것은 고정 관념입니다. Instagram은 현실을위한 장소가 아닙니다. 선별 된 하이라이트 용입니다. 그리고 그걸 협상이라고 생각 했어요. 분명히 사람들은 이것을 전체 그림으로 간주하지 않을 것입니다. 확실히 그들은 모든 경주 용 자동차와 샴페인과 영광스런 석양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확실하게 나는 그것을 이해할 것이다. 확실히?

그러나 분위기가 스며 들어옵니다. 미적이 본질이됩니다. 그리고 피드백 루프는 당신을 원으로 보냅니다. 중독성이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이 그것을 알고있을 때조차도, 당신은 경비원이있을 때조차도. 그리고 나는 알고 있었고, 나는 경계심에 서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Instagram 사용자가 수백만 명에 달하는 습관적 패턴으로 갇혀 있음을 발견했다. 이미지를 게시 한 다음 몇 분 안에 좋아요와 댓글을 확인한 다음 몇 시간 후 다시 확인하고 다음 날 다시 확인하십시오. 응. 사람들로부터 애정을 쫓아 나는 대부분 몰랐습니다. 그래서 신경 쓰지 않겠다는 자존심을 기쁘게 할 수있었습니다.

그것이 반복적 일 때라도, 그것을 밖으로 빠져 나오기가 어렵습니다. 당신은 너무 많은 자동차, 시계, 해변 또는 석양이나 당신이 꽉 차기 전에 들어갈 수있는 것이 무엇이든간에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어떻게 든 Instagram은 항상 더 많은 것을 배고픈 채로 남겨 뒀습니다. 더 많은 소비, 더 많은 기여.

스튜에 앉아있을 때 요리하는 방법을 실제로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해체입니다.

나는 지난 3 년 동안 의도적으로 휴식을 취했지만 항상 그렇게 느꼈다. 휴식. 결론적이지 않다. 마지막이 아니야. 그래서 그들의 집행 유예는 일시적이고 제한적이었습니다.

페이스 북 슬러지의 최신 찌꺼기가 나에게 씻겨 질 때까지 나는 다시 내리는 것에 진지한 생각을했다. 또 다른 깨끗하게 자르려면.

재밌는 점은 내가 선택을하자마자, 그것은 아주 분명하게 보였다. 왜 내가 여기 오랫동안 여기 붙어 있었나요? 왜 내가 다른 사람들을 중독시키는 데 사용했던 사료를 Facebook에 계속 공급 했습니까?

예. 이것은 스테이크 애호가의 모든 매력이 갑자기 개종 한 채식주의 자로 변했습니다. 또는 지난 주 방탕에서 방금 교환 한 거듭난 기독교인은 예수님을 당신의 마음에 받아들이라고 요청합니다.

그것은 반드시 틀린 것은 아니며 스냅이 용의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신뢰의 주된 요소는 시간과 헌신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쉽게 불쾌한 것으로부터 벗어납니다.

그렇습니다. 나는 이것이 타협 된 이야기이며, 나는 웅대하게 설 수있는 입장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완전히 비현실적이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공의 묘사 또는 단지 The Good Life에 기여했습니다. 나는 미완성 된 열망을 삼키고 소외와 사임을 뱉어내는 미학을 먹인다.

죄송 해요.

그리고보세요, Instagram과 같은 장소를 적당히 즐기는 법을 아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메신저에 타임 스탬프를 추가 한 후에, 나는 문제가있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 었음이 분명했습니다. 리스트의 대다수는 놀랍게도 최근의 "마지막 활성"마커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것은 내가 거울을 들여다 보며 반사를 포착하게 만드는 부분의 일부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훔쳐간 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마커스 아우렐리우스 (Marcus Aurelius)는 당신의 생각이 당신의 영혼을 채색하는 방법에 대해 훌륭한 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당신의 생각이 당신의 생각에 어울립니다. 에르고, 당신의 영혼을 어떻게 보는지. 오래전에 두 번째 모습이 분명해졌습니다. 지금이야.

나를 위해, 그것이있다. 나는 너에게 무엇을 해야할지 정확하게 말하지 않고있다. 내가 한 일과 내가 생각한 것. Instagram에서 소비하는 라이프 스타일 예측과 좋은 생활 미학과 완전히 건강한 관계가 있습니다. 권리? 물론 그렇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9.46
ETH 2562.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