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힐링 잘 하고 왔습니다.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cowongloball.png

결혼 7주년을 기념하는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거창으로 다녀왔고, 에어비앤비로 예약해서 다녀왔네요. 많은 분들이 에어비앤비 복불복이라며 걱정(?)을 해 주셨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주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숙소에는 원두커피를 내려먹는 기계? 라고 해야하나 장치? 라고 해야하나... 수작업으로 직접 원두를 갈 수 있는 도구가 있었습니다. 어제는 소고기를 실컷 먹었고, 오늘은 새벽에 꼬끼오 소리를 들으며 일어나 커피를 한잔 했습니다.

KakaoTalk_20180430_112650022.jpg

스마트폰(갤노트5)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2일을 보낸 숙소 사진입니다. 주인집 내외분에 옆에 사시며 친절히 안내 해 주셨고, 뒤에서 꼬끼오 하던 닭장에 있던 녀석중 하나가 낳은것으로 보이는 달걀을 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아침에 낳은것이라며 주셔서....ㅎㅎ 탱글탱글 진짜 맛나는 달걀이였습니다.

거창에서 유명한 곳이 수승대와 월정계곡이고 두군데를 들렀습니다.

제가 컴퓨터를 안켜는 날이 많지 않은데요, 어제 저녁 컴퓨터를 켜지않는 하루... 나름 힐링 잘 하고 온것 같습니다.

숙소 주인분들께도 감사드리고, 나중에 또 기회가 되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집에 들어와서 역시나 컴퓨터를 켰습니다. ㅎㅎ

Sort:  

금술이 아주 좋으시군요 ^^ 7주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7주년 축하드립니다!! 계속 행복하시고요!! 저도 이제 5월달에 28주년 오네요 ㅋㅋㅋ. 세월 빠릅니다

우어 28주년!ㅋㅋ 미리 축하드립니다.ㅎㅎ

감사 합니다!!

7주년도 챙기시네요
대단 하십니다 ㅅㅅ
거창은 생소한 곳 같은데,
주변에 가볼만한데가 많나보죠?

7주년이라고 따로 챙긴건 아니구요, 그냥 결혼기념일을 자축했는데 7주년인거지요.ㅎㅎ 글고 거창은 한번도 안가본, 대전근처 숙소를 찾다보니 가게된거예요.ㅎ

관광지가 많지는 않더라구요ㅎ

부럽습니다.
살아가면서 정말 힐링 시간이 참 중요합니다.
쉬어도 한창 일 할 때 쉬면서 힐링하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힐링 정말 중요한거같아요. 이번여행은 참 좋은힐링한거같습니다. 녹색을 많이봐서그런지 눈도 호강한거같아요!

좋은시간 보내셨겠네요
저도 힐링이 필요한데 담주나 계획한번 잡아봐야 갰어요

오늘 안바빠서 폰과 컴퓨터를 붙들고 있는데 여러글에서 정말 자주 뵙네요 ㅎㅎ

7주년 축하드립니다~ 요즘은 에어비앤비가 잘 되어있어서 선택권이 넓어져 좋군요 ㅎㅎ

네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ㅎㅎ

Congratulations @cowonglobal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7주년 축하드려요 인돈사님^^
즐거운 힐링여행되셨다니 ^^
내일은 5월첫째날인데 더욱더 행복하세요^^

내일은 메이데이죠! 행복한 근로자되셔욥!

거창 정말 멋진 곳이죠.

금원산도 정말 가볼만한데 수승대와 월정 계곡 가셨군요.

그리고 결혼 7주년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금원산은 어딘지 모르지만 다음에 한번 가 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240.84
ETH 2996.7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