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cat eye-고양이눈 그림(파버카스텔 색연필+pass입시용)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cocacola40 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미술을 전공하는 대학 새내기 입니다.
요즘은 동영상편집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그림 그린것을 한번 편집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동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Drawing cat eye.jpg

그림과 테크놀로지의 복합!

오늘 만든 영상이 조금 길긴 하지만
아직 연습중이니까 예쁘게 봐주세요~

Hello, This is @cocacola40 !

I am a university-freshman majoring art in Korea.
I'm interested in video editing these days,
So, I want to edit the painting into video.

A combination of picture and technology!

The video I made today is a bit long, Still in practicing...
so please don't judge yet ^^

Thank you.

Sort:  

저도 고양이 눈 한번 그려보고싶엇는데^^
진짜 진짜 너무 잘하셨네요!!

제가 눈 그리는걸 좋아해서 자주 그려보곤 했어요 ㅎㅎ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가즈아!!!!!

오 정말 금손이시네용 ^^ 손으로 저렇게 그리시다니 너무 잘 그리십니다. ^^;;

이번주도 예쁜 그림 많이 부탁 드리고, 즐건 한주 되세용.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아직 많이 부족한 저에게 ㅜ
즐거운 한주 되세요

어머나 !! 색과 도구를 참 잘 다루시는것 같아요. 그림 느낌 좋은데요 ^^
색연필 사용을 잘 안하는 편인데 영상보니 급 사용하고 싶어지네요 ^^

도구가 많을수록 화려해지는거죠 ㅋㅋ

동영상과 음악이 조화롭네요 :) 손으로 그리신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오래전 패기롭게 샀던 200색 색연필이 창고안에 10년째 있는데 꺼내고 싶어지네요 ㅎㅎ

저는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는 잘 사용해보지 않았고
대부분 손그림이랍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