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스팀잇 초보입니다!

in #kr-life6 years ago

image
저는 뉴비입니다.^^
스팀잇이라는 처음 알았을때 jjangjjangman태그를 써서 많은
도움을 받았고 팔로우도 많이 했어요
점점 근데 하면 할수록 팔로우를 무분별하게 많이 한거 같아 후회가 되네요~^^;
남들은 팔로우를 많이해서 이벤트도
많이 하고있지만 저는 팔로우 한분 한분 찾아뵙는게 잘안되네요~
제가 좋아하는 뉴비님들 글중 좋아하는 부분도 많은데 너무 많아서
누가 누군지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자주 소통하고 좋은글 보팅도 많이 해드리고 싶지만 몇번 보팅 하지않으면 피로도가 훅~훅 낮아지네요~TT
처음이라 그냥 막 보팅을 해드렸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내가 좋아하는 글에는 보팅을 못하는 사태가 발생하더라구요~^^;
어차피 팔로우한거 언팔로우 할수는
없고~최대한 좋은글에 보팅하고 소통할려고 해요~♡
새로하신 뉴비님들도 참고가 될지
모르겠지만 저같은 사태가 발생 안되었음 해서 몇자 적어봤어요.
등급이 높아짐 좀더 팔로우 숫자가
늘리는것도 좋지않을까 하네요
새로하신 스팀잇 뉴비님들은 jjangjjangman태그를 다시면 보치님이 보팅지원을 해주신답니다.
플랑크톤에어 피래미가 되어보고 싶다면 열심히 글적고 뉴비님들과 소통하심 분명 피래미가 되실수 있을겁니다.
저도 참고로 플랑크톤이지만 피래미되어볼려고 열심히
해볼려고 합니다.
스팀잇 플랑크톤등급 되시는분은
오늘도 홧팅 해보아요~♡♡
글솜씨가 없어 두서없이 적어봤는데
이해 해주세요^^;

Sort:  

마구 보팅 남발하다 어제 저도 (어차피 0이긴 하지만..) 더이상 보팅할 수 없다고 떠서 깜짝 놀랐네요. 플랑크톤 화이팅!!

포팅파워는 80프로 유지하는게 좋데요~하루10~15정도 보팅만~^^

조용히 @tumble, @zenigame님 두분 추가해 봅니다.

네~^^감사해요~많이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좋은 글 쓰려고 노력하는 뉴비에요. 혹시 관심 있으시면 제 그림과 시를 봐 주시겠어요? :)
https://steemit.com/art/@danbab7/original-drawingdoes-sameness-exist

물론이죠~^^찾아뵐께요~^^

저도 천천히 100팔로잉 중입니다

네~^^천천히 하셔셔 소통많이 하시는게 최곱니다~^^

좋은 팁 감사합니다

팁이랄거 까지는 아니에요~^^ 저같은 사태가 발생않기를 ㅎ

무분별한 팔로우가. 그렇기는 하지요

오늘처음 스티밋 글을 써보네요...아직 뭐가 뭔지 알 수 없지만, 처음으로 님의 글을 보고 팔로우 하게 되었네요.
짱짱맨태그가 뭔지 모르겠지만, 차차 알아가겠죠...^^
홧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