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 배우기 시작!

in #kr-life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요즘 먹스팀을 거의 안쓰고 있습니다. 먹는건 많이 먹고 있으나.. 매번 가는 곳을 가기 때문에 ㅠㅠ 조만간 새로운 음식점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ㅋㅋ

그나저나.. 며칠전부터 코딩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일하느라 학원 다닐 시간은 없어서 오프라인 코딩 수업으로 유명한 생활코딩이라는 곳에서 독학을 하고 있어요.

가장 먼저 HTML부터 듣고 있는데~ 스팀잇에서 쓰는 마크업이 바로 이 HTML언어 기반이더군요! 코딩에 대해 전혀 모르다보니 신기하기만 합니다.

우선 하루에 1강씩! 듣는게 목표입니다~ 화이팅! :)

아! 홈페이지는 참고로 여기에요~
https://opentutorials.org/course/1

Sort:  

좋은사이트감사합니다!

응원해요 :)

대단하시네요 일하면서 저녁에 따로 공부도 하시고
화이팅입니다 ^^

뭐에 쓰려고 코딩을 배우나요?(시비 거는 거 아님)

저도 배워보고 싶은 분야인데 시간이 나지 않네요. 혹시 소개해 줄 책은 없나요?

뭐에 쓰려고 코딩을 배우나요?(시비 거는 거 아님)

프로그래머스 가시면 문제도 풀수 있습니다~ 조금씩 공부하셔서 풀어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오 생코 정주행 하시는 군요 응원합니다. ^^

배움이 있는 삶 멋지세요!
전 시급히 배워야할것이 있답니다.

요리.. ㅡㅡㅋ

풀리지 않는 숙제입니다 ㅎㅎ

바쁘게 지내고 계시네요ㅎ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