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에러에 대한 나만의 대처법 (2018/04/20)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어제 오늘 요며칠 스팀잇 에러 땜에 스트레스 받고 고민이 많았습니다.
좀 한다하는 분 몇분께 증상도 여쭤보고....명쾌한 답은 안나왔는데
@yeoreum 님께서 제목에 언더바 사용이 문제가 있는듯 하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언더바를 습관적으로 썼던거 같아요.

그분의 조언을 듣고 명성 높은분들 둘러봤는데 제목에 언더바를 안쓰시더군요.
우연의 일치인지는 모르겠지만 제목 쓴거에 좀 신중해야겠다고 생각했네요.
앞으로 언더바는 삭제!!!

개인적 생각이지만 스팀잇 플렛폼은 아직 완벽하지 않은듯 합니다.
이런 치명적인 문제가 생겼는다는 것도 그렇고 검색란에 스팀잇 에러로 검색했더니 생각지도 못한 다양한 문제들이 있는데 해결은 된건지 궁금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스팀잇 측에서는 이러한 에러가 생기지 않도록 적극 해결해 주었으면 하네요.

Sort:  

저는 팔로우 했던 분들이 언팔로 바뀌어 있네요;;

헉....상상초월 입니다.

@momoggo 님 이벤트 갔다가 에러 때문에 의기소침하시다는 글이 보여서~ ㅎㅎ

전 언더바 문제 없었는데. 하지만 에러들이 있긴 한거같아요.
뮤트한적 없는데 제가 어떤 분을 뮤트한 걸로 나와서 깜짝~ (아셨으면 완전 죄송)
덕분에 검색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심각한 오류를 직접 겪다보니 다른 스티미언들은 어떤 경우가 있었는지 솔깃해집니다.

정확한건 아니지만 뭔가 심적 안정감에 도움이 된거 같아 좋네요 ㅋㅋㅋㅋ

넵. 오늘까진 같은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고 있네요.

안녕하세요.
저도 예전에 작성한 글이 조금전에 작성한 게시글로 바뀌어 있어서 이게 뭔가..했습니다. 버켓님의 글을 보니 이해가 가네요.
제목이 비슷한 규칙이면 예전 걸 덮어씌우기 하나봅니다.
URL생성 규칙의 허점이네요.
덕분에 이해하고 저도 주의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