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그냥저냥 일상들

in #kr-life5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랭입니다.

2019년 새해 다짐 중 하나가 열심히 블로그 포스팅하기입니다만...

일상적인 것들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하하

평소에 사진 찍는 거를 좋아하는 편인데, 막상 일상 사진들 쓰려고 추려봤는데

사용할 사진이 거의 없어서 다음부턴 더 많이 사진을 찍어야겠어요.

#베티스 커피

인천대공원에 있는 베티스 커피라는 감성 카페인데요, 카페 절반 부분 정도가 정원같이 인테리어를 해서 인상적이었죠.. b

가끔 인천대공원 갈일 있으면 저기 카페 갈 생각입니다. 보통 작업이나 회의하러 프랜차이즈 카페를 많이 가는 편인데요.

가끔은 갬성충전을 하러 분위기 있는 카페를 가야겠어요.

이거 숯 성분 있어서 각질, 모공세척, 블랙헤드 제거에 좋다고 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요즘 미세먼지도 심하고, 붉은 트러블도 많이 일어나서 피부관리 잘 해야겠어요 ㅠㅠ

피부 좀 좋아지길 바라면서...

#네이버 웹툰 스터디그룹

이 웹툰 신작인데 개꿀잼 입니다.ㅋㅋㅋㅋ 그냥 뭔 웹툰인가 해서 보다가 재밌어서 요즘 잘 챙겨 보는 웹툰 리스트 중 하나입니다.

밤에 폰으로 업데이트되는 웹툰을 보는 재미는 다들 아시겠죠?!

다음엔 즐겨듣는 노래 리스트 만들어 보려고요.

구월동에 있는 퓨전 덮밥집인데요, 가격대도 괜찮은 편이고, 가게 인테리어가 카페 같은 분위기여서 추천~

제가 원래 덮밥을 좋아해서 밖에서 밥 먹을 때 생각나면 한 번씩 가곤 합니다.

저 날 지인들과 조조영화 보고 점심으로 덮밥 먹었었죠. 그리고 볼링도 치러갔는데 사진을 안 찍어서 패스.. ㅎㅎ

만나서 놀고 쇼핑

친구 만나서 밥 먹고, 아이쇼핑하다가 옷 이쁘게 입어서 뒤에서 찍어줬는데, 자연스러운 갬성 사진 찍어서 보여줬더니, 욕만 얻어먹었어요.

그리고, 반스 올드스쿨 살지 캔버스 척 테일러 살지 고민하다가 친구가 반스 올드스쿨 프로 괜찮다고 해서,

매장 가서 반스 올드스쿨 프로 신어봤는데, 너무 괜찮아서 둘 다 올드스쿨 프로 샀던 날.

신발은 따로 포스팅하려고 하는데 귀차니즘...

구월동 파스쿠찌는 공부, 작업하러 가기 좋은 카페로 제격이죠. 매장이 정말 넓어서 어느 시간대 가도 자리가 있는 아주 좋은 카페죠.. b

초코 당겨서 초코 브라우니 시켰는데, 저거 너무 잘 부스러져서 별로였던 기억이 나네요..

가족끼리 꼬막무침 먹으러 갔었는데요, 여기 꼬막무침 정말 맛있고, 꼬막전도 다 맛있었어요~

가격대는 중간이었지만, 맛있었어요.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피자라고 말할 정도로 피자를 좋아하는 오랭입니다. 하하..!

누나가 작업하느라 고생했다고, 분위기 펍 갬성 넘치는 피자집으로 절 데려갔어요~

가게 분위기 약간 이태원 느낌 살짝 나고, 피자가 일단 너무 맛있었어요. 크림치즈 피자 최애...

오랜만에 친한 형 만나서 밥 먹고, 이야기도 많이 했어요. 예전이랑 다르게 긍정적인 이야기를 하는 제 자신을 보고 조금 놀랐어요.

그리고, 커피 마시려고 투썸플레이스 들어갔어요. 겸사겸사 투썸 레드벨벳 케이크도 먹으려고요.

저 티라미수 라떼 시켰는데, 저거 마시다가 목에 사레 걸려서 뿜었어요.. ㅇㅅㅇ...그래도 레드벨벳 케이크 맛있었으니까 됐어요...

이번 연도는 제 개인적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기도 하고 그중 하나가 블로그 포스팅을 보다 많이 하는 것입니다.!

다들 이번 연도에는 이루고 싶은 목표도 조금씩 이뤄가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그럼 20000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