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룻동안 있었던 이벤트 이야기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야구 이벤트 포함해서 하루에 포스팅 하나정도 하는 게 목표인데, 오늘은 참 신기한 일이 있어서 늦은시간에 포스팅 합니다.

이벤트 이야기 입니다.
구분선_파이프.png

아침에 @haveahappyday 님이 가족들이 회전 초밥집에 가서 먹은 접시 갯수를 맞추는 이벤트에 제가 근접하게 맞아서 스달 1개를 획득하였습니다.
image.png

블록체인이 좀 버벅였는지, 스달이 1+1 으로 보냈다고 하시네요.
이렇게 왔습니다.
image.png
구분선_파이프.png

오후에 @songa0906 님이 주최하신 이벤트 정답자가 없어서 주사위를 굴렸는데, 글쎄 제가 두번다 1등을 했다고 다시 스달 2개를 똬~~악

image.png
image.png
구분선_파이프.png
그리고 또 다시 저녁에 @kyle-event 님이 매일 이벤트인 1SBD 판매이벤트에 제가 다시 똬~~악

우째 이런 일이 연달아서 일어나는지, 그것도 주사위만 굴리면 당첨이 되니까 참 신기하네요.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닙니다.

구분선_파이프.png

@gilma 님이 아침에 여신 [이벤트] 나는 네가 오늘 아침에 무엇을 했는지 알고 있다. 에서
image.png

이것이 하룻동안 일어난 일입니다.
내일은 정말 로또라도 구입해야 겠습니다.

야구 이벤트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Sort:  

대박! 한방쏘세요~~~^^

네 알겠습니다. ^^

그런날이 한번씩 있죠! ㅎㅎ 로또필수 맞습니다 ㅋ

이 번 주말은 뽀로로님 촉에 한번 맡겨 보겠습니다.
잘 골라 주십시요.

기분 좋은 날이네요~ ^^

로또 샀어요. ^^

엌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로또를 사지 않고는 못베기는 날입니다

시타님의 힘을 한 번 빌려보렵니다.

로또 사셨나요??? ^^;;

하루님이 시작이었으니, 하루님 의견 그대로 반영해서 구매했습니다. ^^

기분 좋은 날 만끽하시라고 저도 쬐끔.

형님 응원 감사합니다.

로또를 안사고는 못배기는 정말 대단한 행운입니다.^^

오늘 로또 구매했습니다. 주말에 과연 똬~~악이 될지.

엄청 신기해요!!!
방구리님 로또 많이 사세요~^-^

도담랄라님 로또는 많이 사면 안되고 원래 한장 씩만, 하지만 오늘 두장 샀어요.
맞으면 둥이들 맛난거 사드릴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314.98
ETH 3233.91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