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주말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나요?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Screenshot_20180511-102012.jpg
형제들이 맥을 못추네요ㅜㅜ기분도 맥을 못추네요. 아무래도 오늘은 주님에게 의지해야할 것 같습니다. ㅍㅍㅎㅎ 덜 화내고 덜 스트레스 받고 더 좋은 생각을 하면 좋다는 글을 출근할때 읽었는데.....ㅠㅠ 점심시간입니다. 직장인의 최대고민 .... 무었을 먹으면 좋아질까요? 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미생들이 제일 좋아하는 금요일..
불금은 신나게 이제부터 시작이죠? ㅋㅋㅋ 아자자!!!
내일부터 주말이 시작되는데요.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워킹맘 및 대디들에게는 아이들과 어떻게 행복한 시간 보낼까하는 고민 아닌 고민을 하게 됩니다.
Screenshot_20180420-193437.jpg
어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아직 저처럼 생각없으신 분이 많겠지만...ㅋㅋ
이번주도 지난주에 이어 이벤트 진행합니다. ^&^
소통하는 사람들이 조금더 늘었으니 많은 분들의 즐기는이야기 기대됩니다. ㅋㅋ


이벤트 참여 및 방법

보상 : 1SBD
방법 : 댓글로 주말 즐기기 남기기
선정기준 : 호응이 가장 좋은 댓글
*좋아요(댓글보팅)수 높음
동률시 보팅액 높음(시간)
완료 : 익일 오전 09시 (완료)


댓글보고 개인적으로 댓글 보팅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Screenshot_20180505-211520.jpg
지난주 압둘라님이 진행하신 이벤트 당첨...
기분좀 좋아질 겸 한번 올립니다. ㅋㅋ

주중 일하신 분들은 업무 스트레스 없는 여유로운 주말이면 정말 좋겠죠? 주말 어떤 시간을 보내시던 행복하시길 바래봅니다~~^^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이니까요!! ㅋㅋ

Sort:  

일요일날 출근해야해서 토요일날 외출 할려고 했더니 비가오네요.
그래서 토요일 오전은 아들래미와 베이블레이드 경기를 할 것이고(쪼그리고 팽이만 계속 돌리다보면 손목, 허리, 목에서 통증이 ㅠ.ㅠ)
오후에는 딸래미와 침대에서 씨름할려고 해요.( 우린 좀 과격하게 놀아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육아 화이팅 !! 가즈아^&^

이번 주말 제주도 여행갑니다!!^^ 완전 신나요 ㅎㅎ
포스팅으로 후기 들려드릴께여 ㅋㅋㅋ

당첨 축하드립니다. 후기 가즈아!!

저는 주말에 친한 친구 결혼식 가서 부페 배터지게 먹고오려구요!! 비록 다이어트중이지만 내일만큼은 잊고 마구 먹겠습니다 >_<

아쉽게 당첨 코앞에서ㅠㅠ
다음을 기약해 봅니다. ㅋㅋ
행복한 시간 되세요^&^

이번주말 마라톤대회 d-day입니닷,, 근데 비온다는 슬픈 소식이 있네요,,

마리톤 대회 포스팅 기대할게요.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어느날 갑자기 성욕이 사라져버려서; 주말에 문닫고 아내 몰래 영상을 시청해서 리프레시 해볼까합니다 ㅠ

요새 주말마다 철인 3종 경기 합니다~

자전거 타고 20km 거리의 산에 가서~
2시간 걸리는 산을 타고~
산 밑에 수영장에서 2시간 수영을 한 후~
다시 20km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복귀합니다~

지난주에는 수영 빼고 두가지 달성했는데~
이번주에는 수영까지 함 가즈아~

대단하십니다.
건강관리 철저하신 듯^&^
무사 완주 기원합니다.
가즈아!!

ㅋㅋㅋㅋㅋ 그래도 좋은날 있겠죠? 가즈아 ~

좋은날 빨리 올겁니다. ㅋㅋ
가즈아!! 행복하세요.

ㅠ0ㅠ 저도 이번주말은 뭘하며 보낼지 고민중입니다.
행복한 불금 되셔용 ^.^

행복한 시간 되시길!!

ㅎㅎ 이번 주말을 기차타고 떠납니다! 물론 여행은 아니지만... 즐거운 만남을 위하여~ㅋㅋ

행복한 시간 되셨죠? ㅋㅋㅋ
만남은 설레니까요.

주말에 일합니다 ㅠㅠ 돈도 안되는 일이 왜케 많은지 ㅠㅠ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26.71
ETH 2298.2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