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버카 타려고 운전면허땄나..

in #kr-life6 years ago

BeautyPlus_20180916131951372_save.jpg

운전면허를 딴지 꽤 오래됐는데

아직
차를 운전 할수가 없다..

예전에 새벽 2시쯤
친구와 택시타고 귀가하는 도중
고속도로에서 역주행하는 차와
정면충돌 할뻔 했던 아찔했던 기억이ㅠㅠ

다행히 운전기사분께서는
오랜기간 운전 경력있는
베테랑 기사분이셨고
충돌직전 빠른 순발력과 판단력으로
사고를 피할수 있었다.

역주행하던 차를 피했던 그 순간

' 어??? 모야 ??? 어어어어??!!!!! '

기사분에 놀란 소리와 함께

정말 액션영화처럼 급 핸들링으로 인해
나와 친구는 몸이 한쪽으로 쏠려

' 꺄~~악 !!!!'

소리를 질렀고

역주행차가 아슬하게 옆을 비켜갈때
창문으로 보이던 그 순간이
슬로모션으로 보였다.

이상하게 사람이 너무 놀라면
웃음이 나온다는걸 그때 알았다.

기사분께서 흥분된 목소리로

' 지금 셋 다 죽을뻔했다 ~ 사고났으면
우리 셋 다 즉사였어 ..'

라는 말을 듣고 어찌나 무섭던지..

기사분아니었으면 죽었을지 모른다고
너무 고맙다고 몇번을 감사드렸는지..

' 우리는 운이 좋은 사람들이야~
아직 죽을 운명은 아니였나보다..
로또를 사야겠다 하하 ..'

라고 말하시던 기사아저씨 ㅠㅠ

그리고
뉴스에서 고속도로 역주행사고로
사망사고가 나왔다..

그 후로 차가 무서워졌던 건지
면허를 따고도 뚜벅이신세ㅠㅠ

내가 운전할수있는 카는
범버카뿐ㅋㅋㅋ

언제쯤 두려움을 극복하고
베스트드라이버가 될수있을까 ㅋㅋ

Sort: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고맙슴다 ㅎㅎ

식겁한 경험은 누구나 몇 번은 있는 건데, 역주행은 강력했네.. -.-
짧게 짧게 살랑 살랑 다니다 보면 곧 익숙해질텐데...

ㅋㅋ살랑살랑이 힘든 ㅠㅠ

ㅎㄷㄷ...정말 안다치셔서 다행입니다.
저는 교통사고를 심하게 나서.. 죽다가 살았지만요

벤틀리모시네요.. 베이글님...ㅋㅋ

헐 지금은 갠찮으신지..
스달로 범버카 사주삼ㅋㅋ

뭐 지금은... 괜찮긴하지만요...ㅋㅋㅋ

큰일날뻔 하셨네요;;;;;;;;;;;

처음 그런 사고나면 다시 운전대 잡기가 쉽지 않은거 같더라구요
살살 가까운데부터 연습해보세요~

네 ㅠㅠ 이게 부작용이 오래가네용ㅠㅠ

흐억 ㅠㅠㅠ근데 그런 트라우마 있는 사람들은 운전 못하시더라구여 ㅠㅠ
근데 저는 누가 운전해주는 차 타는게 제일 좋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

ㅋㅋ마자요 저도 조수석에만 타요 ㅋㅋ

운전은 항상 방어운전이 최고입니다. ㅠㅠ
안다치셔서 다행이에용

ㅋㅋ넵 운이좋았던날이었죵

그때 만취한 운전자가 고속도로에서
역주행하다가 사고를 내서
사람이 죽었는데 징역을 겨우
1년 4개월 살았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교통사고 관련해서
가해자들에게 천국인 나라입니다~
나만 운전 잘 한다고 사고 안 나는 게
아니라서 항상 조심하며 살아야합니다~♡

맞아요 ㅠㅠ그래서 더 무섭죠
언제어떻게 될지도 모르고
내가 사고를 낼수도 있고ㅠㅠ흑

어이쿠야.ㄷㄷ 운전기사 고용할 정도로 돈을 많이 벌면 됩니다!

ㅋㅋ스달을 달라 ㅋㅋ
부자 언제되지요? ㅋㅋ

큰사고가 아니여서 다행이었네ㅜㅠ
글로 읽는데도 아찔함이 느껴짐...ㅜㅠ

진짜 식겁 ㅠㅠ

아휴....정말 다행이네요 ㅜㅜ 운전은 천천히 좀 회복되시면 천천히 즐기시듯하면좋겟어요 굿밤되시구요..ㅎ

네 ..흑 범버카탈땐 완전레이서인데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8.94
ETH 2624.2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