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26. 지난 날들의 기록, 그리고 음악추천 :)

in #kr-life6 years ago

저도 며칠전부터 비슷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힐링할 기회가 갑자기 생겨서 힐링비스무리하게 하고 왔고, 또 최근 좋은 일도 있고 해서 조금씩 힘이나고 있네요.

아무생각 없다가 과거 즐겨들었던 노래를 들었는데 기분이 좀 좋아지더라구요. 라라님도 그런 느낌으로 노래를 추천해주신거 같은데 저도 더욱 힘이납니다.

+쵸코렛도 드셔보세요 달콤한것을 먹으면 행복해진다고 하네요. ㅎㅎ 물론 많이먹으면.. 다른게 무거워질수도 있으니 조심!

Sort:  

힐링비스무리..ㅋㅋ그렇게 하루버티면 다음날 또 넘어야할 산이 생기는 요즘이지만...다 잠시 머물다가겠지 하는 생각으로 지내고있습니다!

음악들을 겨를도 없이 지냈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플레이리스트를 열어보고 몇곡 추가도하며 추천해드려봤는데ㅡ 좋아하실분이 있으실지는..^^

  • 이미 ... 그 핑계로 달콤한것들 잔뜩 즐겼습니다ㅋㅋㅋ덕분에 발걸음도 무거워지고요 흑흑ㅋㅋ
    반성합니다

그리고 고마워 형.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29.89
ETH 2572.3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