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한 주의 기쁨의 스티밋!

in #kr-life7 years ago

chosigageo_cyphers_hotaru_2018-02-02.jpg
감사합니다 @chosigageo

어제 새벽에 잠이 안와서 또 다시 주저리 주저리 글을 쓰고
작성버튼을 누르기 전에 기절해버렸네요.
아침에 작성한 글을 보니 잠들길 잘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기왕 쓴거 아까워서 다시 정리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첫번째 기쁨은 대문에 있는 작품하나를 받은 것 입니다.

우연히 들어간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기에 참가해봤는데 당첨되서 고민끝에 예전 즐겨하던 게임 케릭터를 부탁드렸는데 바로 그려주셨습니다. @chosigageo 님 정말 감사해요.

두번째 기쁨은 300팔로워를 달성 및 두번째 이벤트를 개최한 것 입니다.

1월 스팀잇 가입하고 쉐도우 복싱 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첫번째 이벤트때 보다 참가해 주신 분들이 많아서 기쁨이 2,3배는 됐네요.
하지만 저의 개인적인 욕심 때문에 보상이 작게 돌아가서 살짝 양심에 찔립니다.
받은 만큼 배푼어야 한다는 말을 종종했는데..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자면 아직 초반 이벤트이니 점점 배푸는 양을 늘려간다고 마음 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참가하시는데 헷갈리실까바 대댓글을 못달고 있습니다. 오늘 당첨자 공지하면서 대답할께요. 정리해놓고 있습니다.
참고로 아직 안 끝났습니다. 참여 해주시면 감사해요

세번째 기쁨은 저보다 더 뉴비들을 도와드린 것 입니다.

그냥 문득 kr-join 보면서 환영해주다가 저도 잘 모르지만 소소하게 도움 드린 일들이 있어서 소소하게 기쁨을 가졌습니다. 알려드린 정보가 잘못된 정보가 아니길 빌며...

네번째 기쁨은 저번주와 다르게 대역폭에 얹매이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저번주에는 시간대 마다 확인하면서 초조해 했는데,
어제도, 오늘도 대역폭 확인을 안하고 마구 댓글을 쓰고, 지금 글도 쓰고 너무 기쁩니다.
대신 글 작성 대기시간이 없어서 기존에 하던 필터링이 조금 덜해진 것 같아 반성중입니다.

다섯번째 기쁨은 보팅 난사를 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여태껏 풀보팅 해야 0.01 이었는데 지금은 풀보팅을 안해도 에전보다 훨씬 높게 나오네요.
물론 파워가 다른 분들처럼 높은 건 아닙니다. 그래도 저도 기쁘고 받으시는 분들도 예전에 비해
기뻐하실꺼라 믿습니다.
임대해준신 @noah326 항상 감사드립니다.

여섯번째 기쁨은 살이 빠지고 있다는 겁니다.

건강이 좀 안좋아져서 생각없이 운동하고 있었는데
스포츠 좋아하시고 열정 넘치신 @hongyeol 님께서 운동에 대해 계기를 더 주셔서 즐겁게 운동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살이 더 많이 빠졌네요. 이런식으로 꾸준히 하면 옛날 몸으로 돌아가는 시간이 빨라질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hongyeol 님!
오늘도 점심먹구 운동 다녀와야겠습니다.

일곱번째 기쁨은 밥먹을때의 기쁨이 생겼습니다.

원래 그냥 매일 똑같은거 대충 먹고는 했는데 @bust 님 덕분에 매일 새로운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먹으면서 기록도 하고 ㅎㅎ 내일은 뭐먹을지 고민도 하고, 다른분들이 드시는 거 보면서 참고도 하고
감사합니다 @bust

여덟번째 기쁨은 저의 부족한 글에 공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입니다.

한분 한분 글을 보면서 소소하게 기쁨을 느끼고 대댓글을 달때도 기쁩니다. 그래서 저도 저의 피드를 돌아다니며 이 기쁨을 공유 하고 있어요.

이렇게 까지 많은 기쁨을 누리고 있는 줄 몰랐는데 굉장히 많았네요. 역시 사람은 정리를 하며 살아야 하나 싶습니다.
오늘 하루도 기쁨을 더 느꼈으면 좋겠네요.

다음 한 주도 어떤 기쁨을 느낄지 기대 됩니다.

다들 오늘 하루 행복하시고 내일 부터 ㅠㅠ 힙냅시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시나요님. 이번주 첫 응원왔습니다~~^^ 기쁨 가득한 한주셨네요ㅎㅎ 이번주도 더욱 행복하시길 응원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1주)

넵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asinay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스티밋으로 엄청난(?) 행복을 느끼시는걸 보니 좋네요^^

짱짱맨 태그 보고 왔는데요.
응원+대글+보팅하고 가용!~^^
나중에 제 포스팅에도 한번 놀러오세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종종 놀러가겠습니다.
짱짱맨 화이팅!

네네!~^^ 언제든 환영합니다^^

행복해 보이시네요. 많이 나눠주세요~~

ㅎㅎ 넵 차츰차츰 베풀 생각입니다.

스팀잇은 사랑이죠 ㅎㅎ 주말잘보내세요 ㅎ

정말 사랑입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후훗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ㅎㅎ 저도 팔로우 합니다!

굿굿!
즐거운 스티밋 되세요!!!

넵 함께 즐거운 스티밋해요 ㅎㅎ

행복한 스팀잇입니다 ㅎㅎ 내일부터 늘 행복하세요~!

항상 행복해지도록 노력중이에요 ㅎㅎ
암호화폐 시장만 안본다면 . . . .

저를 언급해주시다니! 너무감사합니다ㅎㅎ
제 덕분에 건강을 챙길수있다니 행복하네요
앞으로도 화이팅!

제가 더 항상 감사하죠 ㅎㅎ
스팀잇에서도 응원해주셔서 운동하는 맛이 납니다. !
이제 운동하러 가야겠습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4050.44
ETH 2502.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