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앙마's] [kr-letter] 오늘만큼은 말 할 수 있는 나만의 비밀.

in #kr-letter6 years ago (edited)

오늘 만큼 말할수 있는!!

제가 매일 올리고 있는 '풍경 사진'에 조그만한 이유가 될수 있을수도 있는


저의 비밀은...


저는 완전 '길치' 입니다.(^ㅡ ^;;)

처음 보는 곳을 가면, 완전 긴장 하고 헤매고 다닙니다.ㅠㅠ

걸어서 왔던 길 또 가고.. 몇바퀴 돌아도 못찾았던 기억이...ㅠㅠ


@minyool 님이 진행하고 계시는 이벤트인
'오늘만큼은 말 할 수 있는 나만의 비밀'을 주제로 '나의 비밀'이 멀까 생각했는데
제가 풍경 사진을 매일 올리면서 '여유'를 생각하는 이유도
처음 가본 장소는 제가 긴장을 해서 여유가 없어서
풍경 사진을 올리면서 여유를 그렸던 걸지도 모르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스팀잇 가족분들도 저 처럼 길치이신분 많지 않으신가요?? ^^;


From @nch1234(미운앙마™ 충쓰) ani2_88.gif

Sort:  

I liked your article and its contents

hi, @centaurox :D
Thank you very much.
I wish you always have good things together.

헛! 길치셨군여!! 길치에겐 카카오맵이 있잖아욤~~~

거기에 '기계치' 추가요!!~~~~

헛! 기계치면...음.....ai비서를 마련하시면...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