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 r - l e t t e r ]부모님께..

in #kr-letter6 years ago

20180507_134906.jpg

올해도 카네이션은 못달아드리네요.
내일 전화라도 드릴께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Sort:  

그림 나만 좋은가??
왜 다들 반대 하시지??
감정이 전달돼서 보자마자 울컥하네요

저의 그림 맨토십니다^^~♡

아~~~지적할게 없는데;;;;

ㅋㅋ 늦은밤 힘이나네용^^~

진짠데 ㅋㅋ
고래랑 난 그림은 정말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요~
카네이션은 좀 슬픔이 뭍어나서 별로
전 개인적으로 활기찬게 좋아서 ㅋㅋ

네 감사합니다ㅋㅋ 카네이션도 부모님 사랑에 감사하는 아름다운모습으로 봅시다^^~ 슬퍼보이면 안되용ㅋ

넵~어쨌든 전 개인적으로 그림 계속 그려주세요 ㅋㅋㅋ
전 그림보러 옵니다~ㅎㅎ

진지한 글인데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웃겨요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
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의댓글
ㅋㅋㅋㅋㅋ

웃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ㅋ

카네이션... ㅋ (다음부터 그림은 자제하시는 걸로...^^)
올해는 찾아 뵙지 못하나 봅니다!
잊지 마시고 전화라도 꼭 하시길 바랄께요~

그림 자제^^
저도 동의합니다!!!!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취미입니다ㅋㅋ인정해주세요ㅋㄱ

카네이션 그림 찍어 휴대폰으로 보내드림 받으신거 처럼 좋아하시겟네요~

ㅋㅋ 그럴까용?ㅋ

여기에 보팅하는 걸로 저도 죄송한 마음을 조금 덜어내야겠어요. 내일 꼭 전화드려야지요...ㅠㅠ

ㅋ전화하고 시간내서 식사하러가시죠^^~

진지한 글인 것 같은데, 왜 웃죠???

행복이넘치신가봐요^^~

아직도 이해못하는 1인. 여기 있음 ㅠㅠ

하하~~ 저도 진지한상황에 웃는경우가 있어서 초딩그림에 진지한글이 약간 언발란스한 상황이라 웃으신듯해용

무슨 말씀인지 이해는 했는데, 그림이 좋기만 하구만...

그럼 계속 그리는걸로 하겠습니다ㅋㅋ

Excellent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I dont know Eng.😄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526.92
ETH 3726.8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