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라팡씨의 프랑스어 01] 누군가의 발을 부수다? Casser les pieds de quelqu'un (+1SBD 이벤트)

in #kr-languages7 years ago

프랑스어로 뒷담화하는 이야기 해 주시니까
드라마 '리턴'이 생각나는군요 +_+

첫시간부터 뒷담화할 때 쓰는 표현을 배울 수 있다니,
이것이 바로 '쪼야와 함께하는 실전 프랑스어!!' 군요

Sort:  

리턴에도 그런 내용이 있나요? 안봐서 @,.@;;

첫시간부터 자극적으로 시작해야 기억에 많이 남을거 같아서 좀 무리를 했는데ㅋㅋ
아마 프랑스어 처음 보시는 분들은 좀 어리둥절할 것 같아요^^;;;
다음편은 더 쉬운 실전 프랑스어로 해야겠어요~

첫화에 프랑스어로 뒷담화하는 이야기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그장면이 딱! 떠올랐답니다 ㅎㅎ 근데 이런게
바로 실전 프랑스어! 아닌가요? 전 그렇게 생각했어요 ㅎㅎ

저도 기회가 된다면 일본어 중에 은어(?)같은 걸 주제로
다뤄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ㅋㅋ그렇군요!!!
오오 일본어 은어 너무 좋아요~~ 어서 연재해 주세요!!!
저 고등학교때 제 2외국어 일본어였거든요~!!
일본어 강좌 연재해 주시면 충성스런 학생이 되겠습니다!!^^

재밌겠어요 >ㅁ< 찍쇼! 쿠소! 나오나요 ㅎㅎㅎ 한동안 식객의 소마인가? 요리하는 애니매이션 보다가 스팀잇하느라 다 끊었는데 -_- 일어 공부도 하고 싶어용!!

ㅋㅋㅋㅋ 일본어 욕은 제 전문입니다만, 이곳을 험한 공간으로(?)말들고 싶지는 않군요 ㅋㅋㅋ 스프링님, 지금같은 활동력을 유지하며 일본어공부까지 하시려면 몸을 두개로 나누셔야 할 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162.63
ETH 2534.6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