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YI/정보공유] GIF움짤이미지 만들기

in #kr-knowledge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스팀잇 포스팅을 활력있게 만들어주기 위해선 GIF 움짤 이미지는 참 좋은 아이템인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GIF움짤이미지 만드는 방법을 가져왔는데요. 너무 쉬워요~! 일단 집에 포토샵만 깔려있으면 되요 ^^ 그럼 시작할께요~!



이 캐릭터 좀 창피하지만 ㅋㅋ GIF움짤용으로 급하게 휙 만든거에요 양해부탁드려요 ㅋㅋ

01

포토샵을 켜주신다음 GIF 만들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02

Windows > Timeline 순서로 클릭 해줍니다.



03

Timeline 에서 0sec > other 눌러주세요
다른이미지로 넘어가는 시간 설정해주는 부분이에요 굳이 other(기타:직접입력) 안눌르셔도 되고 위 이미지보시면 기본 초단위들 있을거에요 그걸로 선택하셔도 됩니다




04

원하시는 초시간을 적어주세요. 적어주신다음 ok버튼 클릭!



05

먼저 빨간색 작은박스 버튼 눌러주세요.
Timeline에서 새로운 창을 만드는겁니다. GIF이미지 만들려면 이미지가 서로 왔다갔다해야되자나요?? 그럼이미지가 2개이상은 되어야겠죠? 그렇게 생각하시면되요




06

Timeline에서 이제 새로운창이 하나 더 생겼을거에요. 이미지가 서로 달라야 움직이는 이미지처럼 보이게 할수 있겠죠? 포토샵에 layer창 보시고 레이어 눈끄고 키고 잘 조절해주세요~



엑스표시 해놓은 이미지처럼 하시면 안되요~ 이미지가 반드시 달라야됩니다.



07

지금까지 잘 따라오셨으면 위이미지처럼 되었을꺼에요. 잘됬는지 확인해보려면~ 빨간색박스 재생버튼 눌러주세요 !



08

제일 중요한 저장하기!
File > Save for web 을 눌러주세요~



09

이미지 빨간색 박스 잘 봐주세요~
GIF로 선택해주신다음 밑에 SAVE 눌러주시면 끝납니다.



완성된 GIF이미지



캐릭터 넘 창피.. ㅋㅋ 말은 되게 많이썼지만 한번 두번 하시다보면 정말 간단하고 쉬워요~! 그럼 우리 모두 고퀄 스팀잇 활동을 위해서 화이팅해요! @mijinje드림





리스팀,보팅, 팔로우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 포스팅 할때 필요한 선 이미지 모음 ❰ Click
  • 동영상 gif 움직이는 이미지로 변환 정보 글 ❰ Click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hahahahahaha I dont get the point

    I am sorry I only post in Korean at the moment, I will learn english and post it in english and easy to understand.

    득템 간단하군요 저도 할수 있을것 같아요
    찌개 긇는 사진도 연소 찍으면 되겠네요

    찌개는 10초이내로 동영상 찍으시고 동영상을 gif로 변환해주는 사이트가 있어요~
    https://steemit.com/kr-knowledge/@mijinje/fyi-youtube-no 요기로 들어가시면 될거에요 ㅋㅋ

    와아 움짤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거였군요!
    점프점프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ㅎㅎ

    부끄럽지만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아 저런 기능이..
    안 그래도 언젠가는 찾아보고 싶었던 기능이 포토샵에 있었군요 ㅋㅋ

    네 포토샵에 좋은 기능들이 많이 있는데 ㅠㅠ 많은 분들이 쉽게 접근할수 있도록 좀 더 저렴한 버전이 나왔으면 하는 갠적인 바램입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

    얼른 포토샵 먼저 깔아야 겠네요...
    너무 귀여워요
    급조한 캐릭터맞아요??

    네... 너무 부끄럽네요 ㅋㅋㅋㅋ ㅠㅠ

    그림도 너무 귀여워요 쉽게 따라할수 잇을거 같은데 한번 해볼게요~~

    ㅎㅎㅎ 폴짝폴짝 뛰는
    모습이 귀여워요.

    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ㅋㅋㅋ 너무 귀여운데요 저는 음식사진으로 해볼까봐요

    한번 도전해보세요! 댓글달러가겠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