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친구거로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카트 해봤는데 대박이더군요 일본 현지에서 싸게 사왔다는데 저도 갖고싶은데 참고있습니다ㅎㅎ 너무 게임만 할까봐요ㅋㅋ 좋은 사장님이시네요ㅎㅎ

마리오카트는 진짜 대박이예요. 주말내내 마리오카트만하다가 와이프한테 혼났다죠 ㅜㅜㅋㅋㅋ

회사 분위기가 좋은가봐요. 사장님도 직원들이랑 잘 어울리고요. :)

네 회사에서 드라마가 없어서 좋네요 ㅎㅎㅎ

사장님이 오픈마인드시군요ㅋㅋㅋ
좋은회사네요!!

젊은 사장님이라 더 그런듯합니다 ㅎㅎㅎ

므찌네요 사장님ㅋㅋㅋㅋ

넼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어요
저도 게임 좋아하는데 선물 받으셨다니 부럽네요
팔로우 하고 자주 놀러 올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사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인턴하는 곳 사장님도 엄청 프렌들리 한 40대? 50대쯤 되어 보이는 백인인데...
괜히 저는 무서워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하고 있습니다ㅠ_ㅠ
지난 크리스마스 휴가 바로 전에는 초코렛 하나씩 들고 다니면서 직원들 격려하고 힘내라고 주고... 100명이 넘는 직원들 이름 다 외우고 (저같은 하찮은 인턴이름도 다 아시고) 그래도...
전... ㅠ흐엉엉 쫄보입니다ㅠ
무튼 이제 사장님이랑 즐겜하시겠군요 ㅋㅋㅋ

100명 넘는 직원이름까지 아시는 사장님 정말 좋네요! ㅎㅎㅎ 그래도 한번 사장님하고 친해져보세요! 그래야 기회가 생겨요! ㅋㅋㅋㅋ

bilbo님 시간되시면 @lighthil 님 오늘자 [재공지]임대글의 chcomuscake 댓글에 보팅 한번만 해주시면 저의 저평가Top10 글들, 댓글왕에 업보팅이 가능해질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넵! 추천 드렸어요! ㅎㅎㅎ

와우 슬랙에서 게임을 나눠주는 사장님이라니...

엄청 신선한 충격인데요. ㅎㅎ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쉽지않은...

지루하지 않은 회사 생활일듯 합니다 ㅎㅎ

그러게요 저도 이회사 너무 잘 왔다고 생각됩니다! ㅋㅋㅋㅋ 팔로우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이군요.. ㅎㅎ 저거 사달라고 아이들이 난리핀 적이
있는데 닌텐도3D 하고 있거든요.. 당첨 축하드립니다^^
후문이 참 언제봐도 재미있습니다~~

저도 3D 도 있는데 이젠 안하게 되네요 요놈생긴후에 ㅋㅋㅋㅋㅋㅋ 아이들 사주실때 조심하세요 ㅋㅋ 전 시간 가는줄 몰랐답니다. ㅋㅋㅋ

네 정말 닌텐도 아이들오 좋아해서 위부터 거의 다 사준것 같네요.
스위치까지 사기에는 이넘들이 너무 게임만 할까봐 생각을 안하고
있긴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오 세상에... 좋은 사장님 이십니다.
직원들이 일을 너무 많이 해서게임 좀 하면서 쉬라는
사장님의 따뜻한 마음이 여기까지 전해져 오네요 ㅠㅠ

네 정말 좋은 분이세요 정도 많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338.04
ETH 3306.7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