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인사 드립니다!- 30대 아재 취미생활

in #kr-join7 years ago (edited)

가입인사드립니다.


요즘 취미활동으로 영상작업(에펙)을 하고 있는데 업로드 하면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플렛폼을 알아보다가 스팀잇까지 왔네요.

보통 여행, 롱보드 영상에 대해서 업로드 하려고 하구요.
또 30대 아재들의 취미 및 관심사에 대해서도 저도 알아볼겸 지식공유겸 올리고자 합니다.

생각보다 스팀잇, 디튜브가 많이 어렵네요;;
많은 도움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507464079265.jpg

Sort:  

앗!! 안녕하세요.. 롱보드면, 혹시 서퍼 이신가요?

스케이트보드 위주로 타요! 예전에 롱보드 잠깐 유행했었는데 전 이제야 막 재미들었네요;;ㅎㅎ

아! 그러시군요^^ 스팀잇 처음에는 어색하시고, 인터페이스도 불편하지만 하시다 보면 아~ 이곳 재밌구나 하실겁니다^^

새로운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같이 지지고 볽고 아무튼 함께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우와 여자친구분 미인이세요!!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보팅과 선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덕분에 여자친구 보여주면 좋아라 하겠네요ㅎㅎ 맞팔할게용! 팔로우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ㅎㅎ

맞팔 할게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와우 디튜브 도전하시나요?
반갑습니다 응원합니다~~~`
팔로 달려갑니다~~~~

원래 영상 취미활동 하고싶어서 가입했어서요!
스팀잇보단 Dtube가 쉬운거 같아요 ㅎㅎ
맞팔할게용! 팔로우 감사합니다!

가입축하해요 여친 미인입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기대해요.ㅎ

맞팔 할게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활동 기대할게요 ^^ 보팅 팔로우 하고 갈게요~

오오 롱보드 멋져요!
곧 롱보드의 계절이니 기대해보겠습니다
팔로우하고가요`

반가워요 ㅎ 30대 아재ㅠ입니다 저도..ㅋ

스팀잇 어렵군요

팔로하고 갈게요 맞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