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저를 소개합니다 *_*!!!!!!!! (나는야 다채로운 사람)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써야지 써야지 하며 미루고 있던 자기소개 글!!!!!
토요일을 맞이하여 잠깐 써봅니다 ㅎ_ㅎ
(의식의 흐름 기법으로 쓰여진 글입니다.
아무말대잔치의 연속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태원20.jpg

1. 많고 많고 많고 많은 사람

웃음이 많고, 좋아하는 것이 많고, 배우고 싶은 것도 많고, 취미도 많고, 질문도 많습니다.(그래서 물음표 살인마)
생산적인 질문을 해야 성장한다는 데 사실 절반은 쓸모 없는 질문을 할 때가 많아요.. ^_^
쓸모 없는 질문은... 그냥 할 때마다 그 상대방의 반응이 재밌어서 (?) 많이 합니다.

새로운 거 배우는 건 거의 다 관심 있어하는 편이라,
일 마친 후, 주말도 분주히 움직이는 편이에요.
취미는 진짜 너무 많아요. ㅋㅋㅋㅋㅋ
꾸준히 하고 있는 거라면 글쓰기와 책 읽기, 영화보기가 되겠고
한 땐 기타도 배웠었고(3개월 정도..) 집에서 캘리그라피랑 드로잉도 끄적끄적 했었고, 도자기페인팅, 꽃꽂이도 했었고
그냥 집에서 노래 듣고 유튜브 보는 것도 저의 취미입니다. 많죠?

많은 것에 관심 있는 만큼 저의 단점도 많습니다.
하고 싶은 게 많아서 도전은 많이 하는데 끝을 내는게 많이 없다는 거.. (속상)
엊그제 커리어 컨설팅이란 걸 받아봤는데 정확히 이 부분을 단점으로지적해주셨읍니다.. (은무룩)
다이어리를 잘 활용해보라고 하시네요. 흐읍
(다이어리 쓰는 것도 취미인 것이 의문)

아람아뜰리에4.jpg

2. 다채로운 사람

저는 꽃을 좋아합니다.
무지무지 좋아해요!!!!!!!!!!!!!!!!!!!!!
꽃시장가는 것도 좋아하고, 꽃 받는 것도 좋아하고, 꽃 만지는 것도 좋아해요.
(국화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엊그제 들은 커리어컨설팅에서
외향국화형이라는 말을 듣고 국화가 좋아졌어요 금사빠)
원래 분홍 덕후인데,
꽃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노랑, 주황, 빨강 등 다른 쨍한 색깔도 이쁘다는 걸 알아버렸습니다. 흐으으읍
분홍 덕후라는 말처럼 방에는 분홍 지분이 제일 높고, 옷이나 제가 가지고 있는 물건에도 분홍색이 제일 많지만
이제는 그러지 않을겁니다
다양한 색깔을 써봐야 더 컬러풀한 삶을 살 수 있다는 말처럼 ..!!!!
많은 색을 쓸거예요
게다가 난 봄웜이니까 (?) 봄웜에 어울리는 저런 쨍한 색깔의 옷을 좀 사야겠어(쇼핑의 핑계를 만들었따)
색깔에만 그치는 문제가 아니라
그냥! 저에게 풍기는 이미지가 다양했음 좋겠어요호

라이프사진전10.jpg

3. 내가 쓸 글의 소재
스팀잇을 시작하기 전엔 브런치를 해보려고 했어요.
그러던 중! 저희 회사 개발자님이 추천해준 스팀잇을 알게 됐고 요로케 글도 쓰고! 소득(이라 하기엔 많이 작지만)도 생길 수 있는 채널이 있다니
기뻐서 당장 가입하고 글을 썼어요.
제가 부산의 스타트업 막내로 일하고 있는데, 그 경험을 놓치고 싶지 않아서 글로 써야겠다 생각했고
스팀잇에는 주로 그 경험을 쓸 예정이에요.
그런데!
요 경험은 글 하나 쓰는데도 꽤 많은 시간이 필요하더라구요.... (또륵)
그래서 주섬주섬 저의 조그마한 취미(책 리뷰나 영화 리뷰 기타 취미)글도 올릴 예정입니다.


꾜꾜꾜꾜 끝끝!
무튼 잘 부탁드립니다. ^0^!

Sort:  

반가워요. 저도 뉴비입니다.
앞으로 열심히 해보자구요.
보팅도 해드리고 함께 성장하는 모습 기대할께요.
그런데 첨가하신 동영상은 나중에 삭제가 불가능하니
잘 판단하셔서 올리세요.

넷 감사합니다 :) !!!
사실 삭제 불가한 거 알고 나름 고민하여 올렸었는데!
썸네일이 맘에 안들더라구용. ㅎㅎㅎㅎ 그래서 변경했습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해요 :)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정보 많이 나눠주세요 ㅎㅎ 보팅 드리고 갈게요!

헤헤 감사합니다! 저도 보팅하러 갈게요~~~!
저도 기대할게요!

초심을 잃지 마시고 꾸준한 활동 해보세요!
스타트업 회사에서 일하신다니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기대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시길!

꾸준히 쓸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 !!!!!
뭐든 꾸준한 게 젤 중요하니까요. ㅎㅎ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팔로우 할께요 ^^

꺄하>.< 정말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 하고 왔어용 :)

^^ 네 감사합니다 ~~ 자주 소통해요 ~^^

안녕하세요
팔로우합니다. 자주뵈요~
그 많은 취미생활 다 반납하고 이것만 하시게 될 듯 합니다 ㅎㅎ

헛..!!!ㅋㅋㅋㅋ 그랬으면 좋겠어요!
열심히 해보겠습니당 :) 팔로했어요!

반갑습니다.
활기가 팍팍 느껴지네요.
저도 뉴비로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도록 해보자구요.
화이팅!

흐흐 감사합니다 :)
code님 글도 많이 기대할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오오 꿀팁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참고할게요!

반갑습니다.^^
취미가 아주많으니 글도 아주 다채롭겠군요.^^ 기대됩니다.!!

우어 >.< 글솜씨가 부족해서, 다채로울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 그러길 바라며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좋은글 감사드리며 저도 스타트업에 굉장히 관심이 많은데... 앞으로 쓰실글들 기대 되네요 ^^ 좋은 주말 보내세요!

오오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예요! 같이 스티밋 활동 열심히 해 보아요! 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

엇 반갑습니다 >.< ㅎㅎㅎㅎ 저도 팔로하러 갈게요! 화이팅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912.73
ETH 2234.17
USDT 1.00
SBD 2.30